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 버스기사 존나 많네

선준
조회: 94
2026-06-24 21:21:28
오랜만에 배치서  아래 구간 걸려서 
애들 그냥 가지고 놀긴 하는데

메타 픽이 파라, 겐지 길래 파라, 겐지 골라서 
파라로 0 데스 하면서 거점 100 VS 0 
개 털면

상대 볼 나와서 뒷 라인 흔드니까 애들 어쩔 줄 모르네...
솜 꺼내서 볼 상대 해주니까 이젠 상대 메인 딜에서 털리고 

가끔 보면 바로 일리아리 들고와서 양학 하는 애들 있는데 
그냥 소전 꺼내서 딜찍누 해서 맵에 따라서 화물이면 이기는데 
구멍이 1개 여야지 이기지 

쟁탈은 거점 그냥 개털면서 가져와도 

상대가 볼 같은 거로 양학 해버리면 어케 안되네
구멍 2개를 막을 순 없다 

이게 그냥 내질르면 이기는데 그냥 주구장창 기다리다가 쳐 맞고 있으니
구조적으로 안된다 

양학이 없어 져야지 나도 이 구간에서 쓸데 없이 몇겜을 하는 거냐...

Lv30 선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