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밑의 글에서 법봉은 만들었기에 우측의 ++100딥 이상 들어간 실패작을 재조합 해봤습니다.
깜빡한 게, 그동안 이 법봉을 재조합 하지 않았던 이유가 장막 옵션 때문이었죠. 장막(선택, 질서) 옵션이나
접두불, 제작옵션3개 같은 메타 옵션은 배타적 옵션이라고 해서 재조합 하면 1개만 남는다더라고요.
그래서 위와 같이 장막으로 미리 넣어두면 안됩니다. 확률이 낮거든요. 장막 값도 아깝고요.
아무튼 저런 식으로 메타 옵션과 장막(제작대에서도 붙일 수 있음) 옵션은 다 사라지고 1개만 남게 됩니다.
그럼 왼쪽 법봉의 치확과 공속, 오른쪽의 마나, 주피만 남아서 붙게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접미는 왼쪽 법봉처럼 2개 만들고 오른쪽은 장막 옵션 없이 원하는 접두 3개를 완성하고 조합하는 게
확률이 높다 하네요. (몇 주전에 디씨에서 보고 여러 번 시도해봤으나 전 계속 실패함)
2.
그런데 권착토 법봉은 111 만들기가 대단히 어렵습니다. 돈도 많이 들거고요. 그래서 저는 여러 번 실패 후
밑의 글처럼 무식하게 만들었는데요. 111 띄우는 것 보다는 쉬웠던 것 같습니다. (마나, 마나+주피, 주피)
생각해보니 좀 쉽게 만들려면 욕심부리지 말고 수치가 낮은 1티어 마나가 분열된 걸 사서 귀를 찢는 비애의
에센스 발라서 수치 좀 높게 띄우고 소멸로 접두에 '마나, 주피'만 남겨서 재조합에 쓰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접미는 위의 법봉처럼 치확 분열된 거에 귀찢 열의 에센스 발라서 소멸해서 접미에 '치확, 공속'만 남겨서
저렇게 작업하고요. (카오스나 화석으로 주피 1티어 띄워서 해도 되지만 주피 1티어만도 너무 힘듭니다
그런데 주피+마나 1티어까지 붙이는 건 지옥이죠. 111은 그나마 재조합으로 하는 게 낫긴한데 그래도 힘듦)
재조합을 성공시키면 접두에 마나, 주피 접미에 치확, 공속이 붙어서 4옵션이 됩니다.
그러면 접미에 공격 부여 불가나 접두, 접미불 등을 분열 옵션에 따라 붙이고 장막 오브를 써서
완성하는 게 제 생각엔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진작에 저렇게 했으면 3주전에 만들고 딴 빌드 하고 있었을텐데 괜히 111 욕심을 부려서 고생했네요.
재조합의 결과... 이렇게 극단적으로 옵션이 한 개만 남은 건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