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상한데 또 꽂혔어요..오토매틱 힐량셋 질문드려요

아이콘 상디군
댓글: 6 개
조회: 1120
2026-04-25 22:44:42
보조 카디널 만든답시고 지금 이것저것
또 제니 낭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오토메틱 귀속으로 만들때..
변캐랑 고캐에 힐량 증가 빵빵하게
잡으려면 어떻게 세팅을 해야할까요?
자세한 답변주신분께 세전이니 3000씩 드릴께요..

갑부

Lv89 상디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