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하 제 바이올로 좀 쎄졌어요

아이콘 상디군
댓글: 1 개
조회: 1266
2026-04-27 16:19:02
12A선악셋으로 스킬 개선 이전
8턴인가 되서 잡던게
천공 화염악세 요르셋 등을 3턴에 잡네요
금어초는 5~6턴 -_-;;

근데 아쉽게도 라스간드가
전엔 말려죽여 잡았는데..
이제 몇대만 치면 쫄 소환해서
한 2대치고 빠지고 2대치고 빠지고 하는데
혼자 힐을 하나 못잡네요..

걍 라스간드는 포기해야할듯...
요즘바뻐서 보탐은 무린데
주말마다 다시 보스 잡아봐야것어요
간만에하니 넘 잼나는

귀속템 갈 생각은 없는지라..
아마 지금이 최선일거 같죠??

갑부

Lv89 상디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