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디멘, 차부인챈이 싫어 만든 유사 이차원뚝 셋팅..

아이콘 엘마쿠미
댓글: 11 개
조회: 1563
추천: 2
2026-04-26 14:47:07
안냐세염 엘마쿠미입니덩

요즘 엘레멘탈 마스터로 아크비타 돌기에 도전 중인데요..

스펙업을 할려니.. 마정..



이젠 좀 시간이 지났지만..

디멘은 아직도.. 아픈추억이라..




하..    왜 .. 2 ?



왠지 요르뚝이나.. 마정8 올리면..

또 이차원 뚝 출시할 것 같아서.. 

(마정 7하다가 망했는데 ..담주 확정개노 출시
그라비티 개샞ㄷㅈㄷㄹㄷㅈㄹ)



유사? 이차원뚝을 

셋팅해 보았읍니다.




보스방무 45%의 위엄... ㄷㄷ






보통은 이렇게 20마스터+40쉐도우로 셋팅하는데요..






베스퍼를 이용한 셋팅은 

베스퍼 30% + 봉베스퍼 15% = 45 %

10마스터+ 20쉐도우 = 50 %

총 95%로 셋팅이 가능합니다

※ 그렇기에 쉐도우 부위가 남아서 로베나 맥맘, 헤이스트 같이 유틸 쉐도우를 낄 수가 있습니다 !!




근데 5 % 는요 ..?







엑스피를 써서 남은 5 % 채우셔도 좋고, 엑스피 사용 시 25 % 추가이기에 봉 베스퍼를 안 써도 됩니다.



다만, 봉인된 베스퍼 카드와 함께 장착 시, 변동 캐스팅 3% 감소, 보스형 몬스터에게 주는 마법 데미지 5% 증가.

추가 셋옵이 있어, 저는 끼는 쪽으로 셋팅을 했읍니다.



아! 물론.. 15베스퍼 끼시면 엑피안받으셔도 됩니다 ㅎㅎ (15제련 이상 시, 보스형 몬스터의 마법 방어력의 25%를 무시하고 데미지를 준다.)




+)  차부는 ..  그냥.. 14타신 사서 꼈읍니다..

저는 3>5 나, 4>5  뜰 운명인 것을 알기에..




아래는 결과물이구용 :  )



갠적으로는 마정8 디멘뚝 안 해서 좋고, 

14타신을 마추어 차부를 대체해서.. 

좋았던 셋팅 입니다.



그리고 귓으로 잘나온거만 찍어 올려서 약판다는 분이 있었어서..  방송 풀영상도 올려드립니다 ㅎㅎ






※ 3줄 요약

1. 베스퍼c + 봉베스퍼c + 마스터쉐도우 반쪽으로 95 % 방무를 채운다.

2. 남은 부위는 유틸 퍼랭이 쉐도우(로베, 맥맘 이런거) 찬다.

3. 디멘마추기 싫은 마공 이차원 유저(영도, 앜메 등)분들이 채용할 수 있는 가성비? 셋팅이며, 돌려쓸 수도 있다 !!






Lv76 엘마쿠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