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크메이지 라스간드

Hopemagic
댓글: 1 개
조회: 1033
2026-04-26 23:03:39
장비는 c 글레세트에 루나포마 버프가 있긴 합니다.

 c등급과 무등급 딜 차이가 30%가량 나는걸로 아는데 인던용 장비로 할 거면 무등급이라 해도
용지락+앵컨토,의상 변캐 상중하 걸칠것으로 하는게 변캐 잡으면서 딜이 더 잘 나올 거에요.

버프는 브라기의시 한개만 받으면 되고요. 브라기10레벨은 바드 잡렙 15까지만 올리면 되기 때문에
육성 부담은 없을 거라 봅니다.

라스간드는 딜을 넣는다고 분신을 소환하는 시간이 매번 다르기 때문에 딜을 넣었는데 바로 분신이 소환된다면
그때만 딜을 최소화 하고(스킬1~2개 덜 넣기) 진행한다면 안 죽고 사냥 가능 하실 겁니다.


Lv4 Hopemagic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