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돈이 너무 많아서 불편을 겪는 사람들이 하는 겜 맞는 듯;;;ㅎㄷㄷ

아이콘 라리안
댓글: 4 개
조회: 3242
추천: 1
2026-06-25 14:27:57
방금 300만원 질러서
230만원 쓰레기통으로 가는 걸 직관하네;;;;;
와…. 저거 … 할부햇을 거 같은데
저 돈 주고 아이패드 프로를 사도 몇십만원은 남는데;;;;
내가 뭘 본거지…;;;
뭔가 뇌가 녹아내린 개돼지 삶을 직관한 느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