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기여도

아이콘 Newwiee
댓글: 6 개 관리자 댓글
조회: 400
2026-06-26 14:22:43
길드 기여도는 뭘 해야 오르는 거죠?
점검 후에 3일을 했는데도 주간 기여도가 0인 이유가 뭘까요..
일일퀘 다 하면서 하고 있는데..퀘는 말고 그냥 닥사를 해야하는데
쓸 때 없이 일일퀘를 하는 걸까요?
닥사로 돈 벌어서 기부를 열심히 해야하는 건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