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시 ㅈ망겜

아이콘 아라비카1000
댓글: 3 개
조회: 1246
2026-06-26 02:29:45
ㅈ망 흑우 에디션 게임은 역시 달라도 달라? ㅋㅋㅋ
틀딱 머리 깨진 저기 리니지나 평생 하던 랭커들뿐이라 인벤 활성화 ㅈ도 안되고 안에서만 ㅈ목질하니 뭐 게임 잘도 돌아가겠다 ㅋㅋ 현질 안하면 게임 진행 안되는건 어느 개발자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