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크리셋의 치위 배율이 7.62배입니다(도분/비열/분종/치위줌서)
여기서 악세를 올 치위력 0.07+0.07+0.04 를 낄경우(0.18배)
7.8배이죠
즉 기본뎀이 1일때 치타가 터졋을경우 7.62에서 7.8이 됩니다
즉 치명타가 터졋을때 2.36%의 증뎀효율을 가짐니다
-->추가수정 -------------------------------------------------------------
4%를 가지고 말이 많기때문에 추가로 글을씁니다
0.04배가 4%를 올려주는건 맞습니다
다만 총데미지의 4%가 아닌 노크리데미지의 4%를 올려줌니다
이말이 무슨말인가하면
노크리데미지가 1일때 치명타가 터지면 7.62데미지를 줌니다
하지만 악세 0.04배(4%)가 1의 0.04배(4%)라서 결국 7.62데미지를 줄것을
7.66데미지를 준다는 말이지요
(7.66의 4%를올려주는것이 아닌 노크리데미지1의 4%)
노크리데미지의 4%라고 보면 "큰수치처럼 보이지만" 실제 증뎀률은
7.62->7.66이 된것이죠
7.62에서 7.66데미지가 증가했을때 실제증뎀률을 0.52%입니다
하지만 이 0.52%도 "크리가 터졋을때"만 0.52%증뎀률을 가지고
노크리데미지일때의 총합누적 딜량 증뎀률은 0.2%정도 증가되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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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후방크리가 100%터졋을때 2.36%
크리가0%터졋을때 0%
0일때 0을잡고
100일때 2.36을잡고
자신이 터지는 크리확률이 대충 어느정도 된다고 파악되는 그 비율을
0~2.36% 사이에 대입해보세여
(크리율5%일때 0.67% 10%일때 1.08%, 20%일때 1.54% 30%일때 1.8%)
그게 실 증뎀률입니다
(노분노일때도 있고 후방에서 못칠때도 있으니
고려하면 0~3% 사이에 넣는것이 어느정도는 더 가깝겠내요)
단 이조건은 "후방크리셋"입니다
치위력 배율이 높을수록 악세의 치위력의 치명타 증뎀율이 점점 "낮아"집니다
반대로 치위력 배율이 낮을수록 치명타 증뎀율은 점점 높아지요
만약 4위용을 낀다면 치명타배율이 3.34배이죠
여기서 0.18%가 증가한다면
3.34-> 3.52가 되지요
즉 치명타가 터졋을때 5.38%입니다 이경우는 전방에서때리든 후방에서때리든 분노일때노분노일때
가리지않고 무조건 5.38%이죠
역시 크리100%일때 5.38%
크리0%일때 0%
대충 사이값 생각하시면됩니다
하지만 4위용끼는직업들이 반지치위력 증뎀율이 높은거같죠?
하지만 조건은 "크리가 터졋을때"입니다
당현 후방크리셋끼는 직업류보단 크리확률이 낮을테니 결국 비슷해지겠죠
ps 이글은 치위력반지 vs 치유반지를 가리기위한 글이 아닙니다
치위력반지의 효율을 보여주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