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켈중 추매로 가서 깔끔하게 마무리 하고 나올려고 했는데 1넴 방 들가자마자 후다닥 달려가는 검투..
자리잡을라고 기다렸는데.. 하고 말하니까 몰랐다고 ㅈㅅ하다고 하심.
근데 그걸 못참는 마공사 "망명" 같이 달려가서 죽어라 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서 에휴.. 했더니 먼저 딜하든말든 같이 쳐서 어글 가져가면 되지 왜 가만 있냐고 오히려 역정 냄.
딜하기 편하라고 자리 잡을라 그랬는데 죽어라 딜해서 짜증나서 그런다니까 탱부심 부리냐고 ㅋㅋㅋ
먼저 달려가서 죽어라 딜한 딜러는 잘한거고 자리 잡으려고 기다렸던 나는 졸지에 탱부심부린 탱 되버렸고
에휴 한번 했더니 탱부심부린다고 온갖 잔소리 개소리 막 늘어놓고.. 이런데 탱 하고 싶음?
아니 왜, 자기는 상대방 직업을 무시하면서 뭐라 말을 하면 뭔 부심이네~ 거리는거? 진짜 이해할 수가 없음.
아무리 인던이 쉬워지고 탱 역할이 모호해졌다고해도 탱이 해야할일을 그렇게 무시하면서까지
할거면 차라리 솔플을 하지 왜 파티에 겨들어와서는 한숨 셨더니 부심부심 이러고.. 후..
템과 컨트롤이 진짜 개쩔어서 탱따위! 할정도로 자기가 뛰어나면 내가 뭔말도 안하겠는데(그러니까 솔플을 해 ㅄ아)
이벤트 발로나 끼고와서 파밍하러 왔으면 말이라도 좀 곱게 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지.
이런 비슷한 형태로 시시비비 가리다가 탱 못해먹겠다고 접는 사람들도 있는걸로 아는데..
뭐 까라면 까야하는 탱 아니겠습니까? 우리 위대한 딜러님들 하시는 일에 어찌 탱이 한소리를 하겠습니까!
아룬 마공사 "망명"아, 내가 탱부심 부리는것도 아니고 딜러들 편하라고 항상 최적의 상황을 만들기위해
얼마나 노력하는데.. 좀 피곤해서 에휴.. 했는데 거기에 망명이 욱해서 온갖 개잔소리로 부심 부리냐고 하냐..ㅉ
내가 탱부심이면 너는 딜부심이냐? 딜러가 똥 싸지르면 탱이 닦아줘야하는거야? 그런거였냐?
쉽고 나발이고를 떠나서 각자 맡은바 역할 잘 수행해서 재밌고 효율성있게 게임을 즐겨야하는거 아니었냐?
니가 혼자 지랄발광을 해서 재밌다고 같이 있는 사람들도 재밌다는 착각은 하면 안되잖아.
그렇게 꼭 나대다가 혼자 사고치고서는 남탓하는 것들이 꼭 망명 너같은 애들인거는 알고있냐?
뭐 피곤해서 겜하다가 한숨 내뱉은 내가 잘한건 아닌데 그 한번 에휴 했다고 거기에 혼자 욱해서는
망명이가 파티채팅창을 아주 개도배할정도로 심각한 단어인지 몰랐네. 탱부심 심한놈들한테 많이 당했었나봐.
탱부심과 내가 맡은 역할을 하겠다고 말하는건 완전히 틀린거란걸 좀 알았으면 좋겠다.
이렇게 글을 써봤자 망명이 너는 또다시 탱 무시하고 니 할일 열심히 하겠지? 그래놓고 또 탱부심 탱부심하며
혼자만의 허공 주먹질 해대겠지. 그래도 다행이다. 너도 다행이라고 말했었지만
서로 섭이 틀린게 정말 다행인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