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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MMO의 발전과 현거래

들소리
댓글: 16 개
조회: 3853
추천: 1
비공감: 1
2012-07-16 01:39:40
1. 현거래의 정당성
대법원에서 과세의 대상으로 판결이 났다.
불로소득, 불법... 이러한 헛소리는 이제 자제하자.
현거래는 합법이다.
디아3의 현금경매장도 사실상 시간문제이다.

2. 현거래의 당위성
자본주의 사회에서 현금거래는 필수이다.
인기가 없으면 그건 돈이 안되는 아이템이다.
우리가 일상에서 접하는 컨텐츠나 문화생활을 보라~
어느것 하나 돈과 관련되지 않은 것이 없다.

어떠한 사업아이템 이든 돈이 되야한다.
그래야 발전이 있으며 시장이 커지게 마련이다.
게임은 이미 영화의 매출을 넘어선 컨텐츠사업이다.

3.현거래의 중요성
리니지가 롱런하는 이유?
와우가 망해가는 이유?
현거래 때문이다.
게임성? 완성도? 그것때문에 와우는 망한다.

유저들은 이제 게임의 재미를 떠나서 노력에 대한 보상을 생각한다.
게임은 이미 즐기는 선을 넘어섰으며 사업이며 직업이다.
프로 게이머, 해설자, 스폰서...
이미 이렇게 발전한 게임시장에서
아이템의 현거래는 당연하고도 중요하다.

4. 총론

현거래는 합법이며 게임의 롱런과 발전의 필수 요소이다.
물론 미성년자 이하는 젖절한 재제가 필요할 것이다.
MMO가 주력인 대한민국은 현거래가 더욱더 활성화 되어야 한다.

Lv57 들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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