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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제가 생각하는 디아의 문제점

데스페라도스
댓글: 14 개
조회: 3477
추천: 1
비공감: 1
2014-03-31 12:55:09
제기억에 디2는 3에 비해서 앞에서 아템 날치기하는 얌체만 빼면

파티플이 훨씬 재미가 있었습니다

인원이 추가되서 몹이 세지는 거보다 서로 서로

시너지를 주고받아 강해지는게 우월했기에 그런거라 생각됩니다

네크의 앰플저주+팔라의 파나틱오라+아마의 멀티샷 조합

지금 생각해도 속이 후련한 대학살이 가능했죠

이외에도 여러 강력한 시너지 조합이 가능했고

아이템이 좀 구려도 레벨이 좀 낮아도 큰 컨트롤의 어려움 없이

훌륭한 파티원이 되는게 가능했기에 파티플이 참 재미가 있었죠

근데 현재 디3는 없지는 않지만 2에 비해서 파티플이

그리 즐겁지를 못하네요 게다가 템구린 파티원은 거의 의미없는 민폐 대상이고

거기다 디2에선 좋은 아이템으로 캐릭을 강화해

pvp도 즐기고 했지만 3에선 그런것도 없고

즉석복권 긁듯이 손쉽게 대박을 노리던 핀들이나 메피도 없지요

확팩전 패치와 확팩으로 엄청난 개선이 있었다지만

저에겐 아직도 손이 안가는건 마찬가지네요

최근에 나온 확팩은 말티엘 근처도 못가고 한시간 가량 플레이 하곤

그 뒤로는 별로 안땡겨서 안해봤네요

참고로 디아2와 확장팩은 한빛소프트에서 출시된거

시디로 소장하고 있고 3오리지널은 소장판으로 구입

확장은 하도 오리에 실망해서 그나마 디지털 일반으로

예약구매했던 디아시리즈 팬입니다

Lv19 데스페라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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