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문명온라인 CBT를 해보고...

알테마웨폰
댓글: 15 개
조회: 5268
2014-05-28 22:38:31

이번 CBT는 점령전 테스트죠. ^^
모든 MMORPG는 전투가 기초가 되므로 추후 개발에 대한 데이터 확보를 위한 CBT
따라서 문명 프렌차이즈의 특징인 과학/문화/외교 승리를 구현하는 건 먼 미래가 아닐지..
OBT는 아직 멀었습니다.



그리고 중간 참여 문제도 어떻게 해결할지 관심이 갑니다.
게임을 한 세션내내 즐기는 분들은 못느끼겠지만, 중간에 참여한 분들은
자신이 특별히 하는 게 없어도 누군가에 의해 도시는 발전하고 불가사의도 지어지거든요.



본래 문명 프렌차이즈의 재미는 자신이 주체가 되어 한 문명을 통치해나갔는데,
문명의 구성원으로 바뀐 이번 문명온라인은 기존 문명 유저들을 얼마나 흡수할 수 있을지...


또한 해상전, 공중전, 지상전... 모두 가능한 문명이 온라인 버전에선 어떻게 표현될지,
이번 CBT를 통해 문명온라인의 앞으로의 모습. 걱정 반 기대 반 입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P.S 서로 협력해서 유저들이 만들어가는 MMORPG의 재미를 잘 구현해 주시길 ㅜ

Lv79 알테마웨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