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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오토프로그램V게임사의 반복시스템

varemsi
댓글: 4 개
조회: 2116
2015-05-13 00:27:05

오토프로그램은 반복작업을 프로그램이 대신해주는 아주 유익한 프로그램이죠.

 

오토프로그램이  좋다 나쁘다를 이야기 하기전에  

 

게임사의 유저를 상대로 강요하는 노가다 시스템을 먼저 지적했어야 하지 않나요

 

 

아템을 얻기 위하며  같은 장소에서 같은 몹을 계속 잡는게 게임의 즐거움과 무슨 상관이 있나요?

 

같은 궤스트를 100-200번 하는게 게임의 즐거움 일까요? 유저의 시간은 소중하지 않나요?

 

1번2번3번 4번을 지속적으로 눌러 주는거랑  프로그램이 대신 눌러주는 거랑 즐거움의 차이점이 뭘까요?

 

 

 

(밑에 글을 읽고 모바일 게임에서 자동이 핵심시스템 이라면  기존의 게임사에게 묻고 싶네요

 

자동은 마치 불법인거처럼 말하고 제제를 가하든 기존의 게임사가 어떤 논리를 펼질지 궁금하네요.)

 

 

게임을 몇번 끝까지 완료하고  나면 일상으로 돌아가든지 다른 게임을 해보는게 맞죠

 

근데 반복 시스템이 없다면 게임사는 게임을 오래 유지 못할테고 그만큼 이윤을 추구하지 못하겠죠.

 

 

유저를 붙잡아두고 유저에게 랩업이나 아템을 위하여  끊이없이 노가다를 강요하게 하면서 이윤을 추구해 왔죠

 

아템이 가치가 생기는 이유가 여기에 있고 이가치는 순수한 유저의 노력의 결과물이죠.

 

아템이 아무런 가치가 없다면 자동을 돌릴 사람이 있을까요?

 

 

(근데 게임사가 당연한듯 사행성 및 게임의 밸런스를 망치는 온갖 캐쉬템을 팔고 있나요,그들이 무슨 노력을 했기에요?

게임사는 서비스 회사지 제조 회사가 아니죠 자판두들기면 전부 돈인가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게임을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자동으로 돌린다는 자체가 바람직 하지않죠.

 

근데 게임사의 반복 노가다 시스템이 없어지지 않는한 자동 또한 없어지지 않을 겁니다.

 

각자의 상황에 맞게 시간이 없거나 반복작업이 전혀 재미가 없고 고통이라면 자동을 돌려도 문제될게 없죠.

 

 

근데 중요한건,,,,,,,,,,,,,,,,,,,,,,,,,,,,,,,,,,,,,,,,,,,,,,,,,,,,,,,,,,,,,,,,,,,,,,,,,,,

 

작업장이 욕을 먹는건 자신들의 이익이을 위하며 다른 유저에게 피해를 주는걸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겁니다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면 안되죠

 

 

 

 

 

 

 

 

 

 

Lv55 varem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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