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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오토문제의 근본적인 책임은 누구에게 있을가요?

varemsi
댓글: 51 개
조회: 3635
추천: 7
비공감: 2
2015-09-16 02:42:47

본인들은 캐쉬질.현질을 일삼고 상대방 유저의 사냥을 방해고, 몹을뺏고. 죽이는걸 서슴치 않어면서

오토들은 왜 그렇게 싫어할까요?

 

아템드랍율극악, 지나친경치요구.반복노가다 시스템. 반복궤스트등은.....
유저의 즐거움과는 거리가먼 게임사의 이익을 위한 유저 폐인화죠

게임사의 위와 같은 시스템이 현금가치를 유발시키고, 오토,작업장. 아템현거래. 버그.핵등의 문제가 가속화 되는데.....................

게임사는 오토만의 잘못으로 몰고가죠

유저들은 오토의 무익함을 이야기 하면서 근본적으로 게임사의 위와 같은
시스템에 대해서는 왜! 비판을 하지 않나요?

 

내가 획득한 아템의 가치를 하락 시킨다?
(아템을 비싸게 팔수있는데 오토들 때문에 비사게 못판다?,
그럼 님은 아템의 현거래때문에 게임을 하나요?
아템을 사는 입장에서 싸게사면 좋은거고 아템이 많이풀리면
많은  유저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아이템을 구입할수 있어니 좋은거 아닌가요?


게임사의 입장에서 여러기지 불만을 이야기 할수 있지만
게임사가 그럴 자격이 있나요? 게임사는 오토도 고객으로 생각하지 않았나요?
그러니 다계정을 지원하겠죠

 

오토들이 유저의 사냥이나 궤스트를 방해하느거 외  유저들에게 무슨 피해를
끼칠가요?
랙을 유발시키고 대시간에 걸리고 하는 등등의 문제는 있을수 있지만
이건 유저수 증가에 따른 게임사의 서비스 질의 문제와도 직결되죠.

 

오토나 작업장이 게임을 망친다면 우리나라 대표적인 오토.작업장 게임인 리니지는

서비스한지 오랜시간이 지났느데 아직도 건재할가요?

리니지가 오토,작업장으로 인해서 지금까지 유지되는데 큰역활을 하고 있는것에 대해서 부인할 사람 잇나요?

 

Lv55 varem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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