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드라고나 온라인 고발합니다

안타까운현실
댓글: 13 개
조회: 3137
추천: 1
2011-01-25 00:03:03

4일간 Pre-OBT를 4개의 서버에서 한후 서버 문을 닫아 버리고 새로운 서버 하나를 오늘 오픈했길래 참가 않한다고 강력히 시위 선언했었고 홈페이지도 이젠 당분간 로그인 않하기로 선언한  유저입니다.

상식을 벗어난 잘못된 운영에 대해 자유게시판에 수차례 글을 올리고 해 보았으나...

어떤 사과문나 해명도 없었고 그동안 칭찬했던 Gm 운영진들은  어느 누구 한분도 댓글도 없이 다들 잠수였나봅니다.

이런 공산당 같은 독재 게임 운영에 분노를 금할수 없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소리 소문없이 잠잠해지고 또한 이 시간에도 신서버가 열심히 잘 돌아가나 봅니다.

그리고 불평 불만의 유저들에게  애들이 울면 과자 하자 사주면 뚝 그친다는 고딴식 사고 방식으로 문화 상품권 이벤트를 열은걸 보고선 참 속물같은 게임 운영이라고 치가 떨립니다.

항상 올바른 사고 방식으로 정상적으로 열심히 하면 않대는 드러븐 현실과 뭐가 틀린가요? 
 
 

3~4일간 키우고 뭘 그리 징징대나고 하시는분도 계셨던데...(새로 키우면 되지...)
일단 4일간 기존 키운것 때문에 이 글을 올리는게 아닙니다.
4일간 키운 서버는 봉인 상태이고
지금 새로운 쥬르탄 서버 오픈해서 14일간 Pre OBT를 한다는것 때문이죠!
3~4일간이면 그나마 이해를 하겠는데...
14일간 쥬르탄 서버서 하면 그게 1서버(메인)이 되버리는게 당연한데...참 어이없군요...
결국 할려면 또 새롭게 키워서 하라는 소리 아닌가요?

4일간 너무나 팅기고 문제가 많이 발생해서 한달 같았던 4일간 Pre OBT의 결과물이 그런식이니 분노 않할수가 있을까요? 성인이시라면 분노 않하는 자체가 이상한거죠!
 
작년부터 수차례 테스트를 통해 반복 퀘스트도 지겨울 정도로 꾸준히 완료하고 참가하고 항상 응원해 왔었지만...
Pre-OBT를 통해 이번이 마지막이니 참고 또참고 최선을  다했건만...

쥬르탄 서버서 전 더이상 하고픈 생각이 없네요.
또하라고요???
이 상태로 나자신이  게임 START를 누른다면 전 드라고나의 종(개)일 뿐이니다.
 
그러나 나만 빼고 다들 접속 하시더군요... 하하하(쓴웃음)
이게 현실이더군요...

열심히 4일간 하신 유저가 수백명이 넘으셨는데...
다들 이번 4일간 잠 제대로 못자고 열성적으로 게임했었죠...
수백번 팅기면서도 스트레스도 엄청 받았었고 또한 자신의 컴퓨터가  망  가져 가는 모습을 보면서도 다들 참고 게임했었죠!
저 또한 하루 연장되는 바람에 정말 좋아하는 축구 8강전까지도 안보고 게임했었어요.
참 눈물납니다...ㅠㅠㅠ

너무나 속상하고 안타까워서 인벤에 글 올려 봅니다!
그리고 재미는 있는 게임이지만 비추천 드립니다.
언제 어디서 떠질지 모르는 돌발 공지 및 다시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쥬르탄 서버서 플레이 하시는분들 그 서버도 초기화 다시 될수 있다는것 꼭 명심하시고 즐기시길 바랍니다.  

Lv3 안타까운현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