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에는 북미를 말하는거 같은데
님들이 잘쓰는 단어인 "해외" , "세계" 이게 도대체 어디를 말하는거죠?
중국? 대만? 홍콩마카오? 일본?
아무리 봐도 님들이 말하는 세계는 북미인거 같은데
" 해...해외드립은 사실 북미와 백인을 말하는거였지만 북미빠는 아니라고요... "
왜 그렇게 생각하냐구요?
북미를 보는게 아니라
진짜 세계를 보는 눈으로 봐드릴까요? ㅋㅋ


동접 300만이 어느정도 수치인지 감조차 안오시죠? ㅋㅋㅋ 저도 감이 안옵니다
대략 여러분 인지능력에 맞게 비교를 하자면
여러분이 세계를 재패했다고 하는 WOW의 현재 세계 동시접속의 2배가량 되는 수치라고 보시면 되요
그게 한국게임이 두개나 있네요 ㅋㅋ
중국게임들 동시접속 200만이상 되는 MMORPG 를 비롯해서 100만 이상 짜리 수두룩합니다
여러분이 거의 온라인게임에 대해서 문맹에 가깝기 때문에 여러분만 모르는겁니다
중국시장이 북미같이 동접 40만 찍으면(wow) 점유율 60%나오는 호좁인거 같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 한국동접이 40만찍지 아마 ㅋ

중국과 여러분이 숭배하는 북미의 환율 차이를 생각해보세요
온라인게임 이용자숫자로 보면 이미 중국이 곧 세계입니다
짱깨따위가 뭔 세계냐고요? 시장이라는건 그 국적의 기업이 독점하는게 아니잖아요 글로벌 세계화 좋아하시는 분들같은데
전세계의 온라인게임들이 전부 중국으로 들어가는거라니까요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이 전세계 모든 온라인게임의 각축장이자 세계화의 모델이 된다 이말입니다
시장규모로 보면 2015년안에 중국 단독으로 전세계 온라인게임 시장규모의 50%이상을 차지할 거고요
그리고 한국은 인구대비 밀도면에서나 시장규모로나 명실상부한 온라인게임의 수도에요 님들만 모르는거에요
한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가 북미시장규모의 2배라니까 게다가 그 북미시장도 북미게임들이 먹고 있는게 아니라고
앞으로 성장할테니까 북미가 짱이라고요? ㅋㅋ 그 성장하는거 중국이랑 한국이 다 먹을거라고 뭔말인지 이해가 안되낰ㅋ
더 쉽게 설명해줄까나 북미 온라인게임 시장규모가 = 경상도 전라도 만하다니까
북미세계드립할바엔 그냥 경상도 전라도 묶어서 곧 세계. 세계화드립치세요
글로벌한 마인드와 세계화를 해야 하는 쪽은 우리가 아니라 북미 양키들입니다요 ^-^
빨리 북미가 세계화 해서 한국을 표준모델로 열심히 따라와야 그게 세계화 글로벌인거죠
글로벌 세계화드립하면 걍 적수가 없었죠? ㅋㅋ
아니 님들 논리대로면 된장도 세계화글로벌 하려면 북미 백인이 만든 된장을 먹어야겠네ㅋㅋㅋㅋㅋㅋ
그뿐입니까
온라인게임이라고는 WOW 하나 밖에 없는 북미시장 유럽시장 다 ~~ 중국기업이랑 한국기업들 차지입니다
이미 그렇게 되고 있다니까요? 님들만 모르는거에요

ㄴ 블빠 북미빠의 근미래
블빠 북미빠는 걍 빨리 세상하직해주시는게 대한민국 온라인게임 산업에 도움이 되는겁니다
정신들 차리고 사람답게 살아요 세계드립은 개뿔
북미가 세계면 경상도 전라도는 우주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