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태극마크' 달지 못한 선수들‥시위 현장선 '유혈 사태' 언급도

파인더1
댓글: 7 개
조회: 2938
2026-06-25 07:04:33




국대 선수들은 자기 장비도 없이 대회 출전에 티캣도 다 못 파는등 손해가 1억이 넘었고 폭도들은 자경단이니 유혈사태니 따위의 소리를 하는데 행안부 장관은 엄정대응 한마디 하고 다시 조용하고 경찰청장 대행은 대화 같은 소리나 하고있네
국민의 안전을 지켜야할 경찰이 일을 안하네

인벤러

Lv80 파인더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