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축구 응원해온 한사람으로써 글 써봄
정몽규, 홍명보가 사퇴한다고 하는데
과연 그런다고 바뀔까 싶음
이미 오래전부터 문제는 내내 있어 왔다고 느낌
여러 축구인은 분명 축협의 비리 또는 문제를 알고 있었을텐데
침묵해온 결과가 드러났을 뿐이고 모든 문제가 들어나지 않는 이상 절대 바뀌지 않을거고 제2의 홍명보, 정몽규가 나올거임
한두명 바뀐다고 바뀔 문제가 아닐거 같음
이미 뿌리깊게 자리잡은 문제들을 어떻게 바로잡을 건지 감도 안옴
축구계 종사자 분들은 모두 생각을 달리하고 부조리, 문제점들을 바로 잡기 위해 노력해야할텐데 과연 가능할까 의구심부터 생김
그냥 하도 답답해서 푸념글 하나 싸질러 봤습니다..
이 시점에서 가장 생각나는 드라마하나 공유 하고 자러갑니다
https://youtu.be/9L0GjQNzHQY?si=D_bXQhwN4QMjC41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