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S-7
이번 패치의 지형저항력 버프 덕분인지 나름 기동성이 준수해진듯하다.
(4스킬로 찍은 운전수 선회향상 덕분일수도 있다 )
다만 기동헤비트리의 최종전차라고 불리기에는 가속이 느리다.
강한 한방 준수한 장갑덕분에 가장 헤비다운 탱크중의 하나...
머리통은 굉장히 강한편이지만 고관통포와 자주포가 넘치는 10티어위주의 전투에선
경사에 의존하고 있는 차체는 예상외로 약하고 체력도 평범한 편이므로 자주포가 노릴만한 상황과
근거리 전투에서는 상대편이 차체를 조준 못하게 계속 기동하는 플레이가 좋다.
T-54
기동미듐의 표준이라불릴정도로 괜찮은 추중비와 기동력을 보여준다 ..
약점이 적은 주조형태의 둥그런 포탑과 우월한 경사의 전면장갑은 8~9티어급의 헤비와 비교될
정도로 단단하다.
몸체는 T-44급이지만 엔진도 생각보다 불이 잘나는편이 아니고 유폭확률도 낮다.
스톡지옥이라지만 조속기제거라는 소련의 사기아이템을 사용하면 쓸만한 기동을 보여준다..
KV-5
빼어난 장갑을 가졌지만 약점이 큰데다 포가 관통률이 낮아서
생각보다 몰기에 까다로운 전차..
라인전에서는 골탱 T34나 티거2 이스삼등 동티어 헤비나 중형에게도
밀리는 안습한 모습을 보여주나..
팀의 지원이 충분하다면 라인하나를 그대로 밀어줄 정도의 연사력과
장갑 그리고 가속만 붙으면 나쁘지않은 속도를 가졌다.
T34
몇번 몰지는 않았지만 9~10티어급의 포와 비교될 정도의
매우준수한 포와 엄청난 수준의 장갑을 두룬 포탑이 강점..
하지만 연사력이 느리고 기동속도도 빠른편이 아니며
T29와 차체가 동일하므로 동티어에선 떨어지는 장갑의 차체로인해
기동전에선 약한 모습을 보여준다.
AC MILE1948
아직 포업을 하지않았지만 스톡에서도 포가 쓸만하다는게 장점이고
엔진도 풀업을 하면 구축치고는 빠른편이다.
하지만 전면이 강한대신 약점부위가 있고 등짝이 넓은편이라
자주포의 어그로를 끌기가 쉽다.
철저한 엄폐를 생활화하자.
T29
감히 7티어 최강이라 말할 수 있는 중전차
장점에 비하면 단점이 별로 없다...
거의 동일한 차체를 가진 T34와 달리 차체가 동티어급에선
약한편이 아니라 매우 쓸만하고 돌머리 덕분에 라인배틀에서도 우위를 점하기 쉽다.
최종포가 약간 낮은 명중율을 가졌지만 소련 사골포에 비하면 잘맞는편이라 쓸만하다.
T29트리를 타면 셔먼과 T29에서 미국 클립트리를 갈때 5~6티어에서 포 엔진 무전기를
쓸수있으므로 필히 먼저 타보길 추천한다.
T71
역시 미국트리 7티어에서는 T29와 같이 뛰어난 퍼포먼스를 가진 7티어 최강의 경전차..
거의 10초정도에 쏟아부을수 잇는 6발의 데미지는 900으로 동티어 이상도 무서워할만한
순간데미지를 가졌지만 빠른 선회속도를 가진 대신에 큰차체와 낮은 추중비로 T-50같은
전형적인 정찰전차와 같은 움직임을 기대하다간 순신간에 차고행
뛰어난 175의 관통력의 최종포와 빠른 선회속도,수직안정기를 달수있다는 장점을 가졌지만
약한장갑과 느린 가속때문에 침착하고 재빠른 움직임과 사격으로 상대를 제압해야한다.
S-51
KV의 차체를 이용하여서 KV-2에서 갈수있는 자주포
스톡수준(5티어 최종포)에서도 꽤나 좋은 명중율을 가졌다.
스플래쉬가 넓어서 그런지 훔멜 최종포보다 오히려 잘맞는 느낌도 들정도..
사정거리도 길고 느린 차체덕분에 회전속도가 느려서인지 조준점이 많이 벌어지지않아
훔멜보다 오히려 운용하긴 더 쉬운 느낌이다.
최종포는 동티어 자주포중 최강의 데미지를 보유
Hummel
속칭 기동구축 훔멜이라 부를정도로 자주치고는 빠른 속도와
괜찮은 한방과 명중율을 가졌다.
중형에 맞먹는 엄청난선회속도와 기동력(보조그라우져까지 장착가능하다)
그리고 뛰어난 직사명중률로 대비할 경우 왠만한 경전은 무섭지않은 자주중의 하나 ..
T-50
정말 빠른속도와 추중비.. 엄청난 선회력으로
기동정찰이 정말 어떤것인지를 보여주는 경전차..
최종엔진을 다는순간.. 어떠한 험난한 지형에서도
유성과 같은 빠르기로 전장의 틈을 찔러
상대팀의 약점을 공략한다.
그러나 그 빠르기와 같이 엄청나게 벌어지는 조준점은 단점이고
고탑방을 자주 가기때문에 신중한 플레이가 필요하다.
P.S 지금은 주력탱크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