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리는 구축식으로 운영하고 보노보노는 중전차로 운영하라는 흔히들 다 아는 사실이 아닌 플래툰을 이용한 방법을 적어보려 한다.
만약 1티어랑 4티어랑 플래툰을 만든다면 4티거 경전차든 중전차든 무조건 5티어 별로없는 5탑이나 4탑에 걸린다.
4티어에 지뢰가 많은 이유중 하나가 mm값의 농간으로 고탑방에 가서 스팟후 산화밖에 못하여 경험치가 터보 달팽이 속도로 모이지만 지뢰중 지뢰라는 소뮤아나 코버넌터도 4탑에서는 무쌍을 찍어서 한번에700정도의 경험치를 벌수 있다(소뮤아는 모르겠지만 코버넌터로는 업글엔질달고도 탑건찍어봄)
이 방법으로 친구는 지옥체험을 하겠지만 본인은 편안하게 4티어 지뢰구간을 넘길수 있다.
참고로 1티어는 45mm를단 ms가 제일 좋다. 적어도 자주포보호는 가능하다.댓글을 보고 10판정도 더돌려봤더니 진짜로 7탑에 걸렸습니다(커버넌터하고 ms)이로써 2판정도만 돌려보고 2번연속 4탑걸려서 이거구나 했는데 더돌려보니까 5탑 6탑 심시어 7탑까지 걸리니 이건 이제 똥팁입니다.
한두판 돌려보고 풀발기해서 똥을 싸질러놨던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만약 자신이 보노보노나 b1을 몰아서 답답한것이라면 플래툰을 4티어 고기동성 전차랑 플래툰을 맺으면 된다.
가장 좋은 조합으로는 독일의 38na랑 amx40인데 나38는 단단한 이동식 엄폐물을 얻고 보노보노는 허세스텟인 50km/h를 실체화시키고 강력한 화력을 얻을수 있다.
그래도 이거는 효과있고 친구랑 4티어 탈출할때 많이 썻습니다.
이방법은 굳이 플래툰이 아니여도 채팅으로 저좀 밀어달라하면 김병일 코앞까지 밀어다 주는 분이 많이 계시므로 혼자서도 가능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