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 역사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설정] [스포] 볼진님이 ㅅㅇ ㄱㅅㄷ !

아이콘 전승지기초
댓글: 9 개
조회: 5420
추천: 6
2021-01-10 09:31:41


볼진님이 살아 계시다!

한줄 요약:  볼진이 생명의 로아가 되어,  몽환숲에서 환생을 기다리게 되었다.


군단, 격전의 아제로스,  어둠땅을 거쳐  결국 볼진이 부활하게 되었습니다.







1. 군단- 볼진의 죽음








요약: 볼진, 실바나스를 대족장으로 지명하고 사망하다. 





2. 격전의 아제로스 - 볼진 퀘스트 
(호드 전용퀘로서,  마지막 봉인 업적 + 잔달라제국 매우우호 평판 달성시 팝업되는 "돌아온 잘라제인" 퀘스트로 시작

2.1 정령의 가호가 따르길 


2.2  대족장의 지혜
(선행 볼진퀘, 8.0 , 8.1 패치 격아 전쟁대장정을 모두 완료하면 퀘스트 시작)


요약: 볼진, 자신의 죽음에 의문을 느끼고  실바나스를 대족장으로 임명하라 속삭인게  누군지 찾기위해, 에이르 브원삼디, 리치왕을 만나지만, 답을 찾지 못하다.




3.1  저편 던전

무에젤라 : 잔달라 영혼은 어디 숨겼느냐, 브원삼디? 당장 내놓지 않으면 후회하게 될게야, 아주 지독하게!
브원삼디: 네 마음대로 나락에 보내랴고? 안 되지, 안돼... 내 종복이다 무에젤라. 순순히 포기할 생각은 없다!

무에젤라: 영혼을 내놓으란 말이다!  라스타칸을 비롯한 모든 잔달라 영혼을! 이 무에잘라 앞에서 버티는 건 실수이거늘!
브원삼디: 로아의 본분을 새까맣게 망각했구나! 종복과의 유대... 힘의 공유마저.... 아아악!
무에젤라: 중요한 힘은 죽음뿐이다!  죽음은 모두를 찾아갈지니!

무에젤라: 누구 덕에 로아가 됐는지 잊지 마라, 브원삼디! 영혼을 내놓고 주인 앞에 무릎을 꿇어라!
브원삼디: 옛날 일이지만 잘 기억하고 있지. 트롤들이 어쩌다 네 녀석에게 등을 돌렸는지, 그 많은 제물과 피를 바쳤거늘... 으아악!
무에젤라: 난 숭배자 따위 필요없다! 필요한 힘은 전부 간수가 줄터... 잊혀질 이름은 브원삼디다!

무에젤라: 네 하찮은 친구들이 도움이 될것 같으냐, 브원삼디? 네게 승산이 있을것 같아?
무에젤라: 헬리아를 간수의 편으로 만들고... 오딘의 눈으로 거래를 하고... 속삭여 밴시를 대족장에 앉힌 자가 바로 나 무에젤라다!
브원삼디: 네가 이긴것 같더냐? 흥, 어둠속에 너무 오래 처박혀 있었나보군.  정신 똑바로 차리지 그래, 영원한 잠의 아버지여
무에젤라: 어리석은 필멸자들 내가 진정한 죽음의 신이거늘!
무에젤라: 허세가 심하구나, 브원삼디... 간수 앞에선 아무것도 아닌 주제에!


3.2 나이트페이 성약단 대장정
<높으신 분>  1~7





<로아의 거래>11~27







볼진님이 살아 계시다! 

... 이로서 볼진은 레잔을 대신하여 <생명의 로아>로  환생 할 예정입니다.






여담: 볼진이 생명의 로아인 이유
레잔이 생명의 로아인 이유

브원삼디:  ... 하지만 결국 이 브원삼디에게 질릴걸?
브원삼디: 다시 생명의 로아(레잔)에게 가겠지,  비 내려주고, 농작물 키워주고, 죽지 않게 만들 자에게, 안돼 안돼, 그깟 말로는 턱없이 부족하다구




->  레잔은 "생명의 로아" 이며,   레잔의 힘을 계승받은  볼진 역시 환생 후  <생명의 로아> 가 될듯. 

Lv78 전승지기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