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루포스트] Build 22133 직업별 블루포스트 모음

Kranus
댓글: 12 개
조회: 11734
추천: 19
2016-07-07 00:04:06
성기사

제목: Holy Paladin Feedback -- Legion Beta Feedback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616193?page=18#358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이번 빌드의 주문 데이터에서 볼 수 있는 변경점에 더해서, 여명의 빛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가속으로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원문

In addition to changes visible in spell data in this build, Light of Dawn's cooldown should be reduced by haste.

여명의 빛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늘어난 대신, 이제 가속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주술사

제목: Enhancement Shaman Feedback -- Legion Beta Feedback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75957?page=32#631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이번 빌드에서는 대지이빨의 글쿨이 의도했던 것보다 더 짧아지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수정사항이 전체 피해량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다음 빌드에서 필요하다면 고양 주술사의 전체적인 세부조정을 다시 논의할 것입니다.

원문

This build fixed a bug that caused Rockbiter's GCD to be shorter than intended. That fix may cause damage to be low overall; we'll revisit the overall tuning of Enhance as needed in upcoming builds.

제목: Theorycrafting Questions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04316?page=33#651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또다른 질문: 연쇄 번개의 과부하 발동은 여전히 1/3인가요, 아니면 시전할 때 한 번에 계산되나요?

연쇄 번개는 적중하는 각 대상마다 과부하를 발동시키는 독립적인 확률을 가지며, 이 때 발동 확률은 일반적인 과부하 발동 확률의 1/5입니다.

원문

Another question: Does Chain Lightning still have the 1/3rd multiplier for Overloads, or is this calculated on cast now?

Chain Lightning has an independent chance to trigger an Overload on each of its targets, which is 1/5 of your normal Overload chance.

제목: Theorycrafting Questions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04316?page=33#657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정기 주술사 15레벨 특성인) 화염의 길로 화염 충격이 퍼지는 범위는 얼마인가요? 드군에서는 용암 채찍으로 화염 충격을 퍼뜨리는 범위가 12미터라고 용암 채찍 툴팁에서 언급되었는데, 화염의 길의 경우에는 인게임에서 테스트하기 어렵네요.

8미터입니다 (광역 피해를 입히는 주문의 툴팁에 "주위에"라고 적혀있으면 보통은 8미터입니다).

원문

What's the Flame Shock spread range for Path of Flame? In Warlords the spread mechanic for Lava Lash/Flame Shock was noted in Lava Lash (12 yards) but testing this in-game will be somewhat difficult.

8 yards. (This is also usually the standard for "nearby" in AoE damage tooltips).

드루이드

제목: Theorycrafting Questions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04316?page=33#654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간단한 질문입니다:

(조화 드루이드 90레벨 특성인) 고대의 축복 중 안쉬의 축복에 가속 상한이 있나요?

없습니다.

원문

Very simple question:

Does Blessing of the Ancients: An'she have a Haste cap?

No.

참고로 안쉬의 축복의 발동 주기는 가속에 의해 줄어듭니다.

사제

제목: Theorycrafting Questions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04316?page=33#653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의지의 명료함의 흡수량 상한은 어떻게 작동하는 건가요? 대상의 생명력의 20~40% 사이에서 결정되는 것 같은데, 능력치나 (수양 사제 100레벨 특성인) 은총 같은 효과로 달라지는 것 같아서요.

의지의 명료함을 시전할 때의 크기의 두 배가 상한이며, 시전할 때마다 크기를 체크합니다.

원문

How does Clarity of Will's cap work? It seems to be somewhere between 20-40% of target's health but it varies a lot based on stats and effects like Grace.

The cap is twice the size of the CoW cast, checked each time you cast it.


도적

제목: Outlaw Rogue -- Legion Beta Feedback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706238?page=24#463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뼈주사위로 발동되는 대난투는 공격 속도를 (이전과 같은) 40%, 생기흡수를 (이전의 두 배인) 20% 증가시키도록 의도되었습니다. 다음 빌드에서 수정될 것입니다.

원문

Grand Melee is intended to be 40% attack speed (as before) and 20% Leech (doubled from before). This should be fixed next build.

7월 6일(수) 현재 대난투는 공격 속도를 20%, 생기흡수를 40% 증가시키는 것으로 되어있으며, 공격 속도는 버그로 증가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공격 속도와 생기흡수의 수치가 뒤바뀌는 것이 원래 의도라고 합니다.

죽음의 기사

제목: Frost Death Knight -- Legion Beta Feedback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646087?page=24#461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단단한 얼음은 이번 빌드에서 45%의 확률로 발동되도록 의도되었습니다.

원문

Rime should have the intended 45% chance to proc in this build.

제목: Unholy Death Knight -- Legion Beta Feedback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75959?page=14#266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사자의 군대 구울들의 피해량은 상당히 증가하였습니다. 데이터마이닝에서는 볼 수 없지만, 시도해보면 바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고름 일격이 항상 우선적으로 사용되는 것이 목표라면, 고름 일격과 고름 상처를 버프시키는 것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저희는 둘 다 버프시켰습니다 (고름 상처를 더 버프했지만요). 현 시점에서 고름 일격과 3개의 고름 상처가 터지는 것을 더한 피해량은 (부정 죽음의 기사 58레벨 특성인) 할퀴는 어둠을 두 번 사용하는 것보다 더 높아야 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는다면, 어떤 빌드/상황에서 고름 일격이 룬 소모의 가치를 하지 못 했는지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저희가 검토할 것입니다.


원문

The damage increase to Army ghouls is very substantial; it's not visible in data, but it will be apparent right away upon trying it out.

If the goal is ensuring Festering Strike is always a priority to use, buffing Festering Strike and Festering Wound should both work; we did some of both (moreso Festering Wound). At this point, the damage of a Festering Strike plus 3 Festering Wound bursts should be quite a bit higher than that of 2 Clawing Shadows--if this isn't the case, please let us know the builds/situations where it appears that Festering Strike is not worth the Rune cost and we'll examine further.

Lv84 Kranu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