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변경점.
죽음의 기사 -
교관의 네 번째 수업 - 추가로 파멸되는 고름 상처가 1~3개에서 1~2개로 감소합니다.
타크데리트릭스의 어깨덧대 -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마법사.
얼음시간 - 피해량이 주문력의 702%에서 600%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기사.
부정 죽음의 기사 (부정) - 다음 기술의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치가 3%에서 5%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일격, 죽음과 부패, 스컬지의 일격, 돌발 역병, 고름 일격, 영혼 수확자,
할퀴는 어둠, 대재앙.
불시의 파멸 (부정) - 발동률이 분당 약 3.45번에서 2.875번으로 감소합니다.
부정의 광기 (부정 특성)- 공격 속도 증가치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탈태 (파멸) - 플레이어에게 사용시 기절이 아닌 멍해짐을 겁니다.
--------------------------------------------------
불타는 낙인 (복수) - 피해량이 전투력의 648%에서 813%로 증가합니다.
제물의 오라 (복수)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93.5%에서 243%로 증가합니다.
도트 피해량도 전투력의 45%에서 69%로 증가합니다.
불지옥 일격 (복수)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2%에서 316%로 증가합니다.
절단 (복수) - 피해량이 27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불꽃의 인장 (복수)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48.5%에서 186%로 증가합니다.
도트 피해량도 전투력의 162%에서 204%로 증가합니다.
영혼 베어내기 (복수)- 피해량이 전투력의 27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글레이브 투척 (복수) - 피해량이 135%에서 170%로 증가합니다.
칼날 되돌리기 (복수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무기 막기를 하면 5초 동안 고통 생성률이 20% 증가합니다.
화형 (복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45%에서 52%로 증가합니다.
악마 주입 (복수 특성) - 쿨이 2분에서 1.5분으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향연 (복수 특성) - 추가 치유량이 약 53% 증가합니다.
지옥 황폐 (복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에서 115%로 증가합니다.
균열 (복수 특성) - 피해량이 378%+756%에서 475%+945%로 증가합니다.
영혼 폭탄 (복수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25미터내 모든 영혼 파편을 흡수하여
흡수한 영혼당 20초 동안 전투력의 40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의 20%를 회복합니다.
드루이드.
화신:엘룬의 선택 (조화 특성) - 추가 천공의 힘 획득량이 5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툴팁 버그 입니다. 10:44분경 수정.)
사냥꾼.
야수 사냥꾼 (야수)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일제 사격, 살상 명력, 키메라 사격, 탄막, 코브라 사격, 발구르기, 티탄의 천둥.
야수의 격노 (야수)-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대신 광포한 야수/광포한 격노 사용시 쿨감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코브라 사격 (야수) - 피해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
조준 사격 (사격) - 피해량이 약 64% 증가합니다.
대신 피해를 입지 않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코브라 사격 (사격) - 피해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징표 사격 (사격) - 약점의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침착한 저격수 (사격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관통 사격 (사격 특성) - 피해량이 500%에서 775%로 증가합니다.
흑방울뱀 (사격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흔들림없는 화살 (사격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약점의 효율 증가치가 4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굴절의 망토 (공용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점멸 사용후 2초 동안 받는 주문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수도사.
정수의 샘 (운무) - 이동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의 고치 (운무) - 흡수량이 약 30% 증가합니다.
집중의 천둥 차 (운무) - 정수의 샘의 경우, 시전 속도가 100% 빨라집니다.
상쾌한 비취 바람 (운무 특성) - 범위가 8미터에서 10미터로 증가합니다.
주학의 길 (운무 명예)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자신에게 걸린 모든 기절, 감속, 이동 불가 효과를 즉시 제거합니다.
성기사.
징벌 성기사 (징벌)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가 12%에서 16%로 증가합니다.
심판, 신성화, 성전사의 일격, 심판의 칼날,
눈에는 눈, 파멸의 재, 열정, 심판관의 복수, 사형선고.
천상의 망치 (징벌 특성)- 피해량이 90%에서 68%로 감소합니다.
사제.
(*사제는 다소 미완으로 보입니다.)
신의 권능: 광휘 (수양) - 재충전 시간이 15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의지의 명료함 (수양 특성) - 마력 주입 자리를 대체합니다.
신의 권능: 위안 (수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사악의 정화 (수양 특성) - 의지의 명료한 자리를 대체합니다.
영적 정화 (수양, 신성 명예)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화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주술사.
불과 얼음 (정기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화염 충격과 냉기 충격이 더 이상 소용돌이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화염 충격과 냉기 충격의 지속 시간이 100% 증가하고,
냉기 충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영혼의 회복력 (정기, 고양 명예)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변신시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고양 주술사 (고양) - 다음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가 4%에서 7%로 증가합니다.
불꽃혓바닥, 질중, 폭풍의 일격, 용암 채찍, 번개 화살, 낙뢰, 대지의 쐐기,
대지 이빨, 냉기의 무기, 세계의 분리, 바람 노래.
불꽃 혓바닥 (고양) - 피해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폭풍 인도자 (고양) - 기본 발동률이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강화된 폭풍채찍 (고양 특성) - 추가 피해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폭풍 (고양 특성)- 효과가 변경되어서,
폭풍 인도자가 다음 폭풍의 일격의 치명타율을 40% 증가시킵니다.
바람 쇄도 (고양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질풍의 공격력이 5배수%에서 8배수%로 증가합니다.
----------------------------------------------------------
해일 인도자 (복원 명예)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연쇄 치유가 퍼지는 범위가 100%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유령 출몰 (고통 특성) - 소모 자원에 마나 5%가 추가됩니다.
죽음의 은총 (고통 명예) - 부패의 씨앗에도 적용됩니다.
(*아마 이 죽음의 은총은 명예 특성이 아닌 공용 특성으로 보입니다.)
-------------------------------------------------------------
파괴 특화 (파괴) - 특화가 다소 변경되어서,
기본적으로 피해량이 8%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이 1.67% 감소합니다.
이 수치는 각각 최대 8%, 1.67%까지 증가합니다.
점화 (파괴) - 생성하는 영혼의 조각 파편이 4개에서 5개로 증가합니다.
불확실성 역전 (파괴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영혼의 점화 (파괴 특성) - 생성하는 영혼의 조각 파편이 4개에서 5개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