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기사.
냉기 죽음의 기사 (냉기)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0%에서 3%로 증가합니다.
울부짖는 한파, 죽음의 일격, 서리 열병, 냉기 숨결, 서리 낫.
한파 폭발 (냉기 유물) - 울부짖는 한파의 피해량 증가치가 랭크당 10배수%에서 6배수%로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고독 (공용 명예) - 피해량 15% 증가가 삭제되는 대신 격노와 고통 생성률이 20%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회복 드루이드 (회복)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0%에서 -4%로 감소합니다.
재생, 치유의 손길, 신속한 치유, 회복, 급속 성장, 꽃피우기, 세나리온 수호물,
평온, 피어나는 생명, 싹틔우기.
사냥꾼.
천둥 베기 (야수 유물) - 피해량이 약 1.76% 증가합니다.
분리 불안 (야수 명예) - 발동하는 거리가 20미터에서 25미터로 증가하고,
최대 받는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폭발 덫 (생존) - 피해를 입히는 범위가 5미터에서 8미터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얼음 방패 (공용) - 마나 소모량이 15에서 0으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기의 물결 (특성?) - 치유량이 전투력의 86.7%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운무 수도사 (운무)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4%로 설정됩니다.
재활, 발산, 생기 충전, 기의 물결, 포용의 안개, 소생의 안개,
셰이룬의 선물, 기의 파동.
포용의 안개 (운무)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에서 5.2%로 감소합니다.
-------------------------------------------------------------------
호안주 (신규 풍운 명예) - 호안주 10 중첩을 소모하여서, 중첩당 2초씩 바람의 힘을 얻습니다.
피해량은 소폭 감소하지만, 방어도를 무시합니다.
기 3개를 소모할때마다 호안주 1중첩을 얻습니다.
회전 불꽃 자리를 대체합니다.
회전 불꽃 (풍운 명예) - 삭제됩니다.
성기사.
성역의 축복 (징벌 명예) - 쿨이 3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고위 천사의 축복 (징벌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신 또는 아군의 생명력이 40%아래로 내려가면,
5초 동안 빛의 섬광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이 효과는 15초에 한 번 발동됩니다.
사제.
성스러운 일격 (공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
수양 특화 (수양) - 기본 수치가 12%에서 13%로 증가합니다.
복음 전도 (수양 특성) - 속죄 지속 시간 증가치가 8초에서 7초로 감소하고,
쿨도 1분에서 1.25분으로 증가합니다.
마력 주입 (수양 특성) - 마나 감소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환각의 마귀 (암흑 특성) - 마귀가 공격시 생성하는 광기가 4에서 8로 증가합니다.
마력 주입 (암흑 특성) - 마나 감소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덧없는 선물 (암흑 명예) - 더 이상 아군에게 흡혈의 선물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암흑 광증 (암흑 명예) - 흡혈의 손길 치유량 증가치가 삭제됩니다.
광기에 내몰리다 (암흑 명예) - 생성하는 광기가 12에서 9로 감소합니다.
공허의 보호막 (암흑 명예) - 흡혈의 손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도적.
전세 역전 (공용 명예) - 도둑의 명예와 자리가 바뀝니다.
도둑의 명예 (공용 명예) - 전세 역전과 자리가 바뀝니다.
날붙이 (신규 공용 명예) - 5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이 공격은 막거나 피할 수 없습니다. 쿨 10초.
신속한 결말을 대체합니다.
신속한 결말 (공용 명예) - 삭제됩니다.
--------------------------------------------------------------------
방혈 (암살 특성) - 기력 소모량이 20에서 25로 증가하지만,
출혈 속도 증가치가 125%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맹독 칼날 (암살 특성) - 기력 소모량이 25에서 20으로 감소하고,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35%로 지속 시간이 8초에서 9초로 증가합니다.
---------------------------------------------------------------------------
잠행 도적 (잠행)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기습, 표창 투척, 죽음의 내리꽂기, 그림자 일격, 표창 폭풍,
피아귀의 이빨, 어둠칼날, 암흑 칼날.
그림자 일격 (잠행) - 25미터 보다 먼 대상에게 입히는 추가 피해량이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상징 (잠행) - 효과가 변경되어서,
즉시 40의 기력을 회복하고, 10초 동안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1충전, 충전쿨 30초.
어둠 속의 비수 (잠행 명예) - 적용 범위가 10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유령 암살자 (잠행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은신이나 어둠의 춤시 치명타률이 35% 증가합니다.
도둑의 거래 (잠행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소멸의 쿨이 60초 감소하고, 모든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대신 최대 생명력이 15% 감소합니다.
도둑의 한수 (신규 잠행 명예) - 속임수 거래를 20미터 내 아군에게 사용시
다음 그림자 망토, 소멸, 진홍빛 물약, 회피 효과를
약간 마이너하게 그 아군 대상도 받습니다.
어둠의 은총을 대체합니다.
어둠의 은총 (잠행 명예) - 삭제됩니다.
주술사.
피의 욕망 / 영웅심 (공용) - 마나 소모량이 0에서 기본 마나의 21.5%로 증가합니다.
-----------------------------------------------------
고양 주술사 (고양)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7%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불꽃혓바닥, 질풍, 폭풍의 일격, 용암 채찍, 번개 화살, 낙뢰, 대지의 쐐기,
대지이빨, 냉기의 무기, 세계의 분리, 바람노래.
폭풍의 일격 (고양) - 쿨이 16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승천 (고양 특성) - 폭풍의 일격의 쿨과 소모 자원 감소치가 75%에서 80%로 증가합니다.
바람노래 (고양 특성) - 공격 속도 증가치가 3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뜨거운 손 (고양 특성) - 발동률이 분당 약 3.5번에서 2.5번으로 감소합니다.
바람의 격노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5%에서 42%로 증가합니다.
강화된 폭풍 채찍 (고양 특성) - 추가 피해량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현재로 롤백.)
몰아치는 폭풍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96%에서 102%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흑마법사 (고통)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부패, 고통, 유령 출몰, 부패의 씨앗, 생명력 착취, 영혼 흡수, 유령 특이점.
부패의 씨앗 (고통) - 피해량이 주문력의 215%에서 172%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불길 (고통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관문 전문가 (신규 고통 명예) - 관문의 사거리가 20미터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30% 감소합니다.
그리고 사용한 아군의 관문 재사용 디법이 30초 감소합니다.
고통 증폭을 대체합니다.
고통 증폭 (고통 명예) - 삭제됩니다.
해질녘 (신규 고통 명예) - 부패가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다음 부패의 씨앗의 시전 시간이 100% 감소합니다.
어둠의 은총을 대체합니다.
어둠의 은총 (고통 명예) - 공용 특성이 됩니다.
끝없는 고통 (고통 명예) - 불안정한 고통이 일반과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아마 해제시 피해량으로 보임.)
---------------------------------------------------------------------------
대혼란의 파멸 (파괴 명예) - 쿨이 45초로 설정되고, 분연한 대혼란 특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전사.
마무리 일격 (무기)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대상이 살면 소모한 분노의 30%를 돌려 받습니다.
살상의 기회 (무기 특성) - 가속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