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기사.
혈기 죽음의 기사 (혈기) - 다음 기술의 피해량 및 치유량 수정치가 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일격, 죽음과 부패, 피의 소용돌이, 골수 분쇄, 죽음의 마수, 섭취,
심장 강타, 피 들이키기.
-----------------------------------------------------------------------------
단단한 얼음 (냉기) - 서리낫에도 발동하며, 발동율은 22.5%입니다.
왕좌 파괴자 (냉기 유물) - 서리낫에도 발동하며, 발동율은 50%입니다.
-----------------------------------------------------------------------------
어둠의 중재자 (부정 특성) - 소환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파멸 (부정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88%에서 70%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혼돈의 칼날 (파멸 특성) - 더 이상 특화에 영향을 받지 않고, 18초 동안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첫 번째 피 (파멸 특성) - 감소시키는 격노가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영혼 베어내기 (복수) - 치유량이 약 20% 증가합니다.
균열 (복수 특성) - 고통 소모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영혼 폭탄 (복수 특성) - 피해양이 전투력의 400%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영혼 저미기 (복수 유물) - 최초 피해량이 441%에서 507%로 증가하고,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135%에서 155%로 증가합니다.
분출하는 영혼 (복수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15%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흉포한 이빨 (야성) - 기본 피해량 계수가 전투력의 456.89%에서 600%로 증가합니다.
숲의 영혼 (야성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마무리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소모한 연계 점수당 5의 기력을 얻습니다.
---------------------------------------------------------------------------
무쇠 가죽 (수호) - 방어도 증가치가 80%에서 65%로 감소합니다.
후려갈기기 (수호) - 피해량이 500%에서 700%로 증가하고,
분노 소모량도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은하의 수호자 (수호 특성) - 발동율이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
강화된 무쇠 껍질 (회복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무쇠껍질이 대상에게 자연의 손아귀 효과를 부여하여,
처음 두 번의 공격 대상자를 8초 동안 발을 묶습니다.
육성 (회복 명예) - 치유의 손길 시전 시간 감소가 삭제됩니다.
과성장 (회복 명예) - 대상에게 거는 치유 기술이 도트 치유량만 적용됩니다.
활력 (회복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회복이 대상에게 2번의 활력 효과를 부여합니다.
활력은 근접 치명타 피해를 입었을 시 주문력의 200%를 치유합니다.
또한 회복의 지속 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사냥꾼.
야수 사냥꾼 (야수) - 다음 기술의 피해량 및 치유량 수정치가 5%에서 6%로 증가합니다.
일제 사격, 살상 명령, 키메라 사격, 탄막, 코브라 사격, 발구르기.
----------------------------------------------------------------------------
돌풍 사격 (사격 유물) - 산탄 사격에도 적용됩니다.
산탄 사격 (사격 명예) - 쿨이 20초에서 24초로 증가합니다.
----------------------------------------------------------------------------
용불꽃 수류탄 (생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80%에서 1704%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불사조의 온기 (화염 유물) -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
혜성 폭풍 (냉기 특성) - 피해 범위가 4미터 내에서 6미터 내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집행의 망치 (징벌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신의 상급 축복이 걸린 대상이 피해를 입히면, 집행 효과를 얻습니다.
집행 효과를 50번 소모하여, 대상에게 주문력의 700%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6초 동안 응징의 격노 / 12초 동안 성전 효과를 얻습니다.
사제.
결속의 치유 (신성 특성)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에서 1.7%로 감소합니다.
치유의 마법진 (신성 특성)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에서 3%로 감소합니다.
--------------------------------------------------------------------------
광기에 내몰리다 (암흑 명예) - 생성하는 광기가 5에서 3초 동안 12로 변경됩니다.
정신적 외상 (암흑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대상에게 정신의 채찍을 다 시전하였을 때,
20초 동안 대상의 가속을 1% 훔쳐서 자신의 가속을 1% 올립니다.
한 대상당 10%씩 훔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도적.
칼날 부채 (암살)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7.9%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맹독 칼날 (신규 암살 특성) - 고통 독 자리를 대체합니다.
적에게 6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대상에게
자신의 자연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40% 증가합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기력 25 소모, 쿨 25초.
고통 독 (암살 특성) - 삭제됩니다.
---------------------------------------------------------------------------
그림자 일격 (잠행) - 사용시 25미터 순간 이동이 전투 중이 아닐 때에서 은신중으로 변경됩니다.
표창 폭풍 (잠행) - 피해량이 전투력의 72.1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대신, 은신이나 어둠의 춤시 피해량 증가치가 2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대가 (잠행 특성) - 기력 생성이 4초 동안 40에서 3초 동안 25로 변경됩니다.
위안의 어둠 (잠행 특성) - 어둠의 춤때도 적용됩니다.
약점 (잠행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그림자 일격, 어둠 칼날, 기습의 치명타 피해량 증가치가
3배수%에서 8배수%로 증가합니다.
암흑 회오리 (잠행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두 번째 표창 (잠행 유물) -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33.8%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대신, 은신이나 어둠의 춤시 피해량 증가치가 2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깜빡이는 그림자 (잠행 유물) - 소멸의 쿨감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도둑의 거래 (잠행 명예) - 소멸의 쿨감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고양 주술사 특화 (고양 특화) - 기본 계수가 1%에서 0.64%로 감소합니다.
폭풍인도자 (고양) - 주 무기 공격시 8%에서 모든 무기 공격시 5%로 변경됩니다.
번개 화살 (고양) - 기본 피해량이 주문력의 48%에서 56.25%로 증가하고,
과충전으로 인한 피해량도 이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바람의 일격 (고양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공격 속도 증가치가 10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3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어둠의 왼손 (악마 유물) - 흑마법서:우월함에 적용되는 펫들의 공격력 증가치는 랭크당 2,5%로 변경됩니다.
-------------------------------------------------------------------
불확실성 역전 (파괴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