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전드 Z-A' 10월 16일 발매... 포켓몬 프레젠트도 예정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3개 |
오는 가을 닌텐도 스위치 출시가 예정된 포켓몬스터 게임 신작, '포켓몬 레전드 Z-A(Pokémon LEGENDS Z-A)'의 정식 출시가 10월 16일로 확정됐다. 7월 22일에는 온라인 쇼케이스 포켓몬 프레젠트를 통해 상세 정보 공개도 예정됐다.




주식회사포켓몬은 28일 공식 홈페이지 및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포켓몬 레전드 Z-A'를 오는 10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새로운 패키지 이미지 역시 이날 함께 공개됐으며 오는 6월 5일과 7월 23일, 각각 게임의 다운로드판 및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헬멧 없이 슈트를 입은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 기존 포켓몬스터 X/Y에 등장했던 마티에르를 연상케 했다. 실제로 '포켓몬 레전드 Z-A'는 포켓몬스터 X/Y과 세계를 공유, 기존 등장 인물의 출연 등이 일찌감치 예고된 바 있다.

이번 '포켓몬 레전드 Z-A'는 닌텐도 스위치2 에디션이 판매, 오는 6월 5일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2 게임이 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2 에디션은 닌텐도 스위치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에 업그레이드 팩 형태로 추가되는 옵션으로 해당 에디션을 구매하고 닌텐도 스위치2에서 플레이 시 추가적인 개선점을 적용받게 된다.

'포켓몬 레전드 Z-A'의 경우 닌텐도 스위치2 에디션에서는 프레임레이트가 향상되어 움직임이 더욱 부드러워지며 고해상도화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버전보다 더 선명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의 경우 따로 닌텐도 스위치2 에디션 판매는 예정되어 있지 않지만, 닌텐도 스위치2 무료 업데이트가 예정, 프레임레이트 향상과 선명한 그래픽 적용이 예고되어 있다.

주식회사 포켓몬은 '포켓몬 레전드 Z-A'의 출시일 발표와 함께 오는 7월 22일 포켓몬스터 관련 정보만을 다루는 온라인 쇼케이스 포켓몬 프레젠트의 진행도 함께 알렸다. '포켓몬 레전드 Z-A'의 새로운 소식은 해당 프레젠트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