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플러스 기아가 2세트도 승리하며 2:0으로 2라운드까지 1승만을 남겨두게 됐다. DK는 후반 벨류가 좋은 조합으로 초, 중반을 잘 넘겨 BNK를 제압했다.
DK는 후반 벨류가 높은 조합임에도 바텀과 미드에서 라인전을 잘 풀어갔다. 그리고 약 10분 만에 탑에서 첫 킬이 나왔는데 '킹겐'의 크산테가 '클리어'의 레넥톤을 잡았다. BNK는 제리까지 올라와 레넥톤을 마무리했으나 그만큼 라인 손해를 봤던 BNK였다. DK는 드래곤 2스택을 쌓고, 불필요한 전투보단 성장에 힘썼다.
당장의 골드는 BNK가 조금 앞섰지만 DK 흐름이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18분에 벌어진 드래곤 전투, 일단 드래곤은 DK가 챙기며 3스택을 쌓았다. 교전은 BNK가 더 잘했지만 드래곤 3스택을 내준 게 컸다. 잠시 소강상태가 지나간 뒤, 드래곤을 앞두고 서로 슬슬 모이기 시작했다.
그런데 바텀에 따로 있었던 레넥톤을 자른 DK가 한타까지 승리하며 드래곤 영혼 사냥에 성공했다. BNK는 탑에서 '쇼메이커'의 코르키를 잡았지만 투자된 게 더 많아 DK가 이득을 봤다. 전투 구도에서 코르키와 스몰더의 힘이 올라온 DK는 이제 전투를 피할 필요가 없었다.
BNK가 렐을 자르며 4:5 싸움을 시도했는데 코르키와 스몰더의 화력을 감당하기 어려웠고, 결국 DK가 전투를 승리하고 바론까지 차지했다. DK는 바론 버프와 함께 바텀으로 공격을 감행해 한타를 승리하고 BNK의 넥서스를 파괴해 2:0 매치 포인트를 달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