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혼렙 신규 무기 '화마의 부채', 딜링에 브레이크, 버프까지 다 갖췄다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나혼렙 어라이즈에 성진우의 신규 화속성 무기 '화마의 부채'가 등장했다. 화마의 부채는 기본적인 딜링 성능 외에도 적을 느려지게 만드는 효과와 브레이크 성능까지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추가로 화속성 버프와 시너지까지 갖추고 있어 화조령과 함께 사용할만한 최고의 무기가 드디어 출시되었다고 볼 수 있다.

화마의 부채는 기본적으로 무기 스킬 사용 시 자신과 팀원에게 '화접'이라는 버프를 제공한다. 화접은 중첩 당 화속성 피해량 3%, 마력 회복률 5% 증가 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대 6중첩까지 쌓일 수 있는 것이 특징.

여기에 화마의 부채는 코어 게이지 100% 보유 상태에서 무기 스킬 사용 시 강화 스킬이 사용되며 브레이크:강 피해와 느려짐 효과가 추가로 발동된다. 단, 이 옵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소 까다로운 컨트롤을 요구하는데, 코어 게이지를 누적시킨 상태에서 공격을 멈췄다가 무기 스킬을 써야하기 때문이다. 평타를 꾹 누르고 있는 경우 코어 게이지를 그냥 사용해버리기 때문에 강화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화마의 부채는 모든 진화 수치가 중요하다. 1진화 시에는 화속성 브레이크 스킬 사용 시 화접을 추가로 중첩할 수 있으며, 무기 스킬 사용 시 적에게 '고열' 디버프를 부여, 이 대상을 공격 시 성진우의 화속성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마력을 10% 회복한다.

3진화는 화접이 6중첩 시 성진우에게 무한 지속되는 '화마' 버프가 걸린다. 화마 상태에서 성진우는 화접 중첩이 더 이상 쌓이지 않는 대신 화속성 피해량과 마력 회복률이 50% 상승하고, 화속성 코어 공격의 치명타 확률과 피해량이 각 30%/120% 상승한다. 엄청난 스탯 상승폭을 보유한 버프답게 페널티도 있어 3초당 마력 5%를 소모하며 잔여 마력량이 20% 이하인 경우 효과가 꺼지게 된다.

마지막 5진화는 스테이지 입장 시 코어 게이지가 100% 회복되어 입장과 동시에 무기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추가로 성진우가 두 개의 무기를 모두 화속성으로 장착 시 추가로 피해량이 50% 증가하며, 화마 상태에서 화속성 공격 시 마력이 10%씩 회복되어 사실상 공격만 할 수 있다면 화마를 무한 유지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