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가이덴: 레이지바운드, 9월 19일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은 2025년 9월 19일(금)에 일본 및 기타 아시아 지역에 2D 액션 게임 'NINJA GAIDEN: Ragebound'(대응 기종: Nintendo Switch/PlayStation5)의 패키지 에디션 및 스페셜 에디션(패키지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특전으로 황금벌레 테마 금속 뱃지가 제공된다.


■ '패키지 에디션' 상품 내용




패키지 에디션은 게임 본편 외에도, 스티커 및 '켄지와 운' 디자인의 카드 두 장이 제공된다.


■ '스페셜 에디션' 상품 내용

스페셜 에디션은 패키지 에디션의 아이템 외에도 추가적으로 하기의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아크릴 스탠드
・금속 뱃지 4종(모조 켄지, 운, 하야부사 류, 순장)
・기념 주화


'NINJA GAIDEN: Ragebound'은 'NINJA GAIDEN'의 오프닝에서부터 연결되는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이는 작품이다. 인간계와 마계의 장막이 무너지고 혼돈이 도래한 가운데, 하야부사류 닌자 모조 켄지와 땅거미 일족 여닌자 운이 악의 대군에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았다.

'NINJA GAIDEN: Ragebound'는 시리즈 특유의 빠른 리듬의 격투와 절묘한 조작을 완벽이 융합하는 한편, 디테일을 한껏 살린 클래식한 2D 그래픽으로 고전과 현대의 느낌을 동시에 담았다. 또한 패미콤 원작 3부작 음악을 제작한 작곡가 야마기시 케이지와 닛타 료키, 나카바이 카오리를 초청, 원작의 느낌을 한껏 살렸다. 또한 음악 총감독에는 블라스퍼머스 시리즈로 호평을 받은 세르히오 데 프라도가 담당했다.

'NINJA GAIDEN: Ragebound' 다운로드 버전은 7월 31일(목)에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