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L] DNF 'Shype' 김승환, T1 'Yoomin' 꺾고 8강 진출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DN 프릭스 'Shype' 김승환이 27일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펼쳐진 2025 FSL 스프링 16강 T1 'Yoomin' 김유민과 대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2:1로 승리하며 DN 프릭스 마지막 남은 생존자로 8강 진출에 성공했다.




김승환은 사이드를 잘 돌파한 뒤 16분 호날두의 헤딩으로 선제골을 넣었다. 김유민도 골 찬스가 있었지만 실패했고, 오히려 김승환이 네드베드로 추가 득점에 성공하며 전반전을 2:0으로 마쳤다. 김승환은 기세를 이어 후반에서도 먼저 득점해 3:0으로 크게 앞서갔다.

김유민은 68분 마이콘으로 한 골을 만회했지만 시간이 많이 없었고, 서로 한 골씩 더 기록하며 김승환이 4:2로 1세트를 승리했다.

2세트는 '유민' 김유민이 먼저 1:0을 만들며 공격적인 플레이로 계속 김승환을 압박해 18분 지쿠로 추가 득점까지 기록했다. 완벽하게 몸이 풀린 김유민은 전반전을 3:0으로 끝마쳤다. 김승환은 56분 호날두로 추격을 시작했고, 바조의 멋진 침투로 69분 한 골 차이까지 따라갔다.

김승환은 마지막 순간 좋은 기회를 맞이했는데 골대를 맞고, 골키퍼의 선방까지 이어지면서 김유민이 3:2로 승리해 1:1 동점이 됐다.

마지막 3세트, 김승환이 먼저 1:0을 만들고, 공세를 이어갔다. 그런데 김유민의 골키퍼가 미친듯한 성방쇼를 선보이며 더 많은 골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을 잘 막아내고 있었다. 하지만 전반전이 끝나기 전에 2:0을 만드는 데 성공한 김승환이었다. 이후 후반에 한 골을 만회한 김유민이지만 결국 김승환이 2:1로 승리하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