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3'의 비공개 시연회와 피오니어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IP의 정식 넘버링 타이틀인 '라그나로크3'는 천 년의 평화가 깨진 미드가르드 대륙을 배경으로 한 모험을 담고 있다. 원작의 클래식한 그래픽과 배경 음악을 고퀄리티로 재현하고, 다양한 직업 시스템과 동시 전투 시스템, 시즌제 콘텐츠 등을 통해 대규모 전투의 스릴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8월 9일과 10일 이틀간 비공개 시연회를 개최한다. 8월 4일까지 모집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은 미공개 콘텐츠를 미리 플레이하고 제작자와의 대화 세션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피오니어 테스트 활성화 코드 및 소정의 선물이 지급된다.
이어 8월 12일부터는 한국,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지역을 대상으로 비공개 글로벌 유닛 테스트인 피오니어 테스트를 진행한다. 8월 8일까지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이메일과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공개된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에는 직업별 스킬 시연, 날씨 변화 시스템, 10인 레이드 던전, GVG 공성전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가 담겼다. 특히 프론테라, 모로크 등 원작 속 마을이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재현되었고, 낮밤 순환 및 날씨 변화 시스템을 통해 공간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3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이은 대작으로 라그나로크만의 특색 있는 게임 플레이와 함께 기존의 게임들을 넘어서는 대규모 콘텐츠로 새로운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라며, "이번에 진행하는 비공개 시연회와 피오니어 테스트에 많이 참여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이를 적극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3'의 비공개 시연회와 피오니어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3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