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클래식 습격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보상 두 배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주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주 'GTA 온라인'에서는 플리카 작업, 탈옥, 휴메인 연구소 습격, 시리즈 A 자금 조달, 퍼시픽 스탠다드 작업 등 클래식 습격 콘텐츠를 완료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습격 피날레를 2회 완료하면 추가로 100,000 GTA 달러 보너스가 지급된다.
습격 콘텐츠 이용을 위해 필요한 고급 아파트 부동산은 다이너스티 8 웹사이트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도시 곳곳에서 '피자 배달' 및 레이스 콘텐츠 '또 만나자'에서 보상 두 배 혜택이 제공되며, PS5, Xbox Series X|S, PC(인핸스드) 유저는 커뮤니티 시리즈 작업 참여 시 보상 세 배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각종 부동산과 차량, 무기 할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과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차량을 선보인다.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는 이틀 연속 상위 5위 안에 들면 한정 플리카 서킷 상징이 적용된 우베르막트 사이퍼(스포츠카)를 획득할 수 있으며, 럭키 휠 경품 이동 수단으로는 캐런 프레비온(쿠페)가 제공된다.
GTA+ 회원은 전용 차량, 특별 의상 세트, 추가 보상 혜택과 함께 클래식 Rockstar Games 타이틀을 플레이할 수 있는 GTA+ 게임 라이브러리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