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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10억 유저 확보한 '마이.게임즈', 한국시장에 집중
전 세계 10억 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한 마이.게임즈(MY.GAMES)가 한국 게임시장으로 발을 넓힌다. 마이.게임즈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둥지를 튼 퍼블리셔 및 게임사다. PC, 모바일, 콘솔 등 여러 플랫폼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한다. 서양권에서 인기를 끈 '워 로봇', '허슬 캐슬', '러쉬 로얄' 등을 선보였다. 현재 마이.게임즈의 주요 게임은 '...
인터뷰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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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 타워 디펜스 '러쉬 로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글로벌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 마이.게임즈(MY.GAMES)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러쉬 로얄’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러쉬 로얄의 네이버 라운지,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가장 좋아하는 유닛과 영웅을 공유하고 이유를 인증한 유저에게 추...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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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게임즈, '러쉬 로얄' 홍보모델로 허성태, 고규필 발탁
글로벌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 마이.게임즈(MY.GAME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러쉬 로얄’의 홍보모델로 배우 허성태와 고규필을 발탁하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러쉬 로얄’은 2020년 12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 2023년 7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data.ai가 공개한 타워 디펜스 전략 장르 게임에서 1위를 달성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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