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협회(이하 CESA) 주최하는 일본 최대의 게임쇼 TGS 2025의 메인 비주얼을 담은 티저가 공개됐다.
TGS는 그간 게임쇼 개막에 앞서 테마를 시각화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올해의 테마는 '전부 놀 수 없을 정도의 무한한 놀이터'로, 게임이 선사하는 끝없는 재미 그리고 게임으로부터 확장되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행사까지 포괄하는 취지에서 이와 같이 정해졌다.
메인 비주얼은 일러스트집 'COLOR PALETTE', 'DANDELION' 등으로 국내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일러스트레이터 자시키와라시가 맡았다. 그는 이번 작업에 대해서 "어린 시절부터 게임과 함께 성장해온 제가 이번 작업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전부 놀 수 없을 정도의 무한한 놀이터라는 주제를, 제한된 정보 속에서도 보는 사람들이 기대감과 고양감을 가질 수 있도록 구도를 제안했으니 꼭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새로 리뉴얼된 TGS 로고도 공개됐다. 주최측은 이번 로고 리뉴얼을 진화하는 게임 체험과 차세대 엔터테인먼트가 모이는 새로운 시대의 TGS를 상징하고자 새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TGS 회장에 새로운 로고를 장식한 대형 모뉴먼트들도 설치된다.
TGS 2025는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