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다 감독 내한, '건담 시드 프리덤 시네마 콘서트' 12일 개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플래직

플래직(대표 진솔)이 오는 2025년 7월 12일(토) 여의도 KBS홀에서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 시리즈를 주제로 한 오케스트라 콘서트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 시네마 콘서트 in Seoul>을 개최한다.

'기동전사 건담 시드'는 지난 2002년 TV 시리즈 방영 이후 전 세계의 팬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다. 매력적인 캐릭터 드라마와 혁신적인 메카닉 디자인, 감동적인 음악으로 애니메이션 역사를 새롭게 쓴 작품이다. 이어서 2024년에는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이 개봉되어 전 세계에 흥분과 감동을 선사하며, 건담 시리즈의 극장 공개 작품 중 역대 최고 흥행수익을 기록하며, ‘제 48회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네마 콘서트는 국경을 넘어, 한국 첫 공식 해외 공연으로서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의 세계관을 오롯이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다.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는 애니메이션 영상이 다채로운 연출과 어우러지며, 플래직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대규모 편성이 생생한 라이브 연주로 더해져, 관객은 마치 작품의 세계 속으로 직접 들어선 듯한 강렬한 전율을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애니메이션과 클래식이 빚어내는 새로운 감동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로는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을 담당한 후쿠다 미츠오 감독이 특별 출연, 지휘자 진솔과 함께 토크 세션을 통해 작품 세계를 더욱 풍부하게 전할 예정이다.

지휘자 진솔은 “애니메이션과 오케스트라가 만나 만들어내는 새로운 감동을 한국 관객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음악과 영상의 시너지로 건담 팬뿐 아니라 클래식 팬들에게도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음악회는 공연 테마를 반영한 한정판 굿즈도 공연장 내 전용 부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이러한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 시네마 콘서트 in Seoul>의 티켓은 6월 18일(수)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 단독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