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PC로도 즐기자, '블루 아카이브' 4일 스팀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3개 |



넥슨의 서브컬쳐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의 PC 버전이 오늘(4일) 오전 10시 스팀에 출시했다.

'블루 아카이브'는 넥슨의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서브컬쳐 수집형 RPG다. 유저가 학원도시 '키보토스'의 선생이 되어 개성 넘치는 학생들과 펼치는 이야기를 청춘X학원X밀리터리 RPG라는 컨셉에 맞게 풀어내면서 서브컬쳐 유저들에게 폭넓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넥슨에서는 지난 24일 스팀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었으나, 플랫폼 검수 지연으로 인해 출시일이 무기한 연기됐다. 그러나 어제(3일) 출시일을 4일 오전 10시로 확정했으며, 예고된 시간에 맞춰 다운로드를 오픈했다.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계정 연동은 PC 버전 접속 후 최초 실행 화면에서 나타나는 '내 계정 연결' 메뉴에서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스팀 찜하기 목표 달성을 기념해 10회 모집 티켓 1개를 비롯해 다양한 재화를 지급한다. 또한 PC 버전 출시 지연 보상으로 모든 유저에게 10회 모집 티켓 1개와 행동력 3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넥슨 측은 "지연된 일정으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부족한 모습에도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보상을 준비하였습니다"고 전했다.

블루 아카이브 PC 버전에 대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및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