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랑전설 CotW, 미니맵과 2차 OBT 응원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SNK




주식회사 SNK (본사: 오사카후 오사카시, 대표: 마츠바라 켄지)가 게임 추천, 평가, 커뮤니티 미니맵과 함께 신작 대전 액션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2차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유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7일(목)부터 3월 31일(월)까지 진행되는 2차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에 맞춰 열리며, 정식 발매 전까지 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 발매일 전까지 미니맵에서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즈'의 스팀 찜하기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팀덱 OLED 1TB(총 3대), ▲게임 스팀 키(총 20개) 등의 대형 경품은 물론, 참여만 해도 F&B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2차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중 미니맵 내 이벤트 게시물에 2차 오픈 베타 테스트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8명을 선정, 아랑전설 티셔츠, 아크릴 스탠드, 스티커 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니맵 관계자는 “전설적인 대전 격투 게임의 귀환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자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2차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정식 출시까지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는 2025년 4월 24일(목) 출시 예정으로, 과거작의 정통성 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게임 디자인을 반영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차 오픈 베타 테스트는 네트워크 기능의 품질을 더욱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그리폰 마스크를 포함 한 9명의 캐릭터와 트레이닝 모드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2차 오픈 베타 테스트는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