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L] 'KWAK' 곽준혁, 'Chase' 권창환에 2:1 승리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7일 서울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펼쳐진 2025 FSL 스프링 32강 디플러스 기아 'KWAK' 곽준혁과 젠지 'Chase' 권창환의 대결은 곽준혁의 세트 스코어 2:1 승리로 끝났다.




1세트, 첫 골은 곽준혁이 넣었다. 전반 10분 호날두로 패널티 박스 안에서 침착하게 골을 성공시켰다. 그리고 26분 에우제비우로 추가 득점까지 넣었고, 권창환은 벨링엄으로 30분에 첫 만회골에 성공했다. 그리고 후반전 권창환은 페리시치의 크로스를 호나우두의 헤딩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지어 동점을 만들었다.

이후에도 양 선수는 한 골씩을 더 추가해 3:3으로 후반전까지 승부를 가리지 못했고, 연장전으로 이어졌다. 연장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한 양 선수는 PK로 이어졌고 권창환이 PK 5:4로 승리했다.

이어진 2세트, 권창환은 크로스를 받은 호나우두가 전반 20분 깔끔한 발리슛으로 선제 득점에 성공했고, 31분 에투로 한 골을 더 추가했다. 곽준혁은 다행히도 전반전이 끝나기 전에 만회골을 넣어 추격을 시작했다.

후반전에 먼저 득점에 성공한 곽준혁은 연장전에서도 득점에 성공해 3:2를 만들고, 한 골 차이를 지켜내 세트 스코어 1:1이 됐다.

마지막 3세트, 권창환은 카카의 크로스를 벨링엄의 헤딩으로 6분 만에 골을 넣었지만, 곽준혁도 29분 호날두를 통해 동점골을 넣었다. 그리고 에우제비우로 측면 돌파를 시도해 혼자서 마무리까지 성공하면서 2:1로 역전했다. 하지만 후반전에 들어서자 곽준혁이 연이은 공격에 성공하면서 3:2로 재역전을 해내 승자전으로 향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