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인조이', 3월 19일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한다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10개 |
크래프톤의 기대작, 인조이가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의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3월 19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인조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김형준 PD의 프레젠테이션과 크리에이터 Q&A, 일반 Q&A로 구성되어 인조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크래프톤은 온라인 쇼케이스에 앞서 2월 28일 오전 10시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AMA(Ask Me Anything)를 진행한다. 개발진이 AMA를 통해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며 가장 궁금해하는 사항들에 대해 답변할 예정이다.

한편, 김형준 PD는 얼리 액세스 출시일과 함께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 PD는 "아이를 올바르게 성장시키기 위해 많은 사랑과 보살핌이 필요하듯, 인조이를 함께 키워나가는 마음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출시일까지 필요한 부분을 계속해서 개선하며 진정한 라이프 시뮬레이션 경험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조이는 사실적인 그래픽과 깊이 있는 시뮬레이션을 통한 높은 몰입감, 예상치 못한 상황과 다양한 인생 이야기 구현을 강조한 라이프 시뮬레이션이다. 최근 게임 개발 속도를 높이고 완성도를 강화하기 위해 신규 법인 인조이스튜디오를 설립한 바 있다.

크래프톤이 선보이는 새로운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는 오는 3월 28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