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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요금제 변경, 게임사 '광고수익 중단' 연대 움직임
유니티(Unity)가 일방적으로 엔진 요금제를 개편한 것에 맞서 게임사들이 '광고수익 중단'으로 뭉치기 시작했다. 유니티는 지난 12일 이용자가 게임을 설치한 만큼 비용을 게임사에 부과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측은 "소규모 게임에 영향이 미치지 않도록 매출 기준과 게임 설치 횟수 기준을 높게 설정했으므로 게임이 상당한 성공을 이루기 전까지는 요금을 지불할 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9-16
8
슈퍼센트, 제3회 하이퍼캐주얼 게임 챌린지 개최
111퍼센트의 자회사 슈퍼센트(대표 공준식)는 오늘부터 4월 7일까지 ‘제 3회 하이퍼캐주얼 게임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하이퍼캐주얼 게임 챌린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하이퍼캐주얼 게임 개발 행사로 올해는 틱톡,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함께 진행한다. 지난 1, 2회를 통해 약 300여개의 개발사들이 참여했으며, 그 중 지난 2...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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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시간
02-20
[게임오픈포럼③]
"틱톡처럼 성장하는 하이퍼캐주얼 게임"
하이퍼캐주얼 게임 성장 배경에는 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 초반 때까지 태어난 사람)가 있다. 예로 조사 결과 전 세계 Z세대가 가장 많이 즐기는 '틱톡' 유저 층과 하이퍼캐주얼 유저 층은 70%가 같다. 공 대표는 "수많은 미디어 등장과 함께 인간의 주의 집중 시간이 점점 더 짧아지고, 더 가볍고 짧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춰진 숏폼 비디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2-06
1
슈퍼센트,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아카데미' 1기 모집
111퍼센트(대표 김강안)의 자회사 슈퍼센트(대표 공준식)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인재 양성을 위한 채용 연계형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아카데미' 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아카데미'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에 주력하는 슈퍼센트가 인재 양성을 위해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하이퍼 캐주얼 게임을 직접...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10-0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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