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2종과 새로운 경쟁 모드인 '아레나 모드', 여름 시즌 한정 코스튬 등이 추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는 '브룬'과 '에린'이다. '브룬'은 긴 사정거리를 가진 근접 전투형 캐릭터로, 거대한 파르티잔을 사용한 찌르기 중심의 기술을 구사한다. '에린'은 불, 얼음, 번개 세 가지 속성을 활용하는 마법사 캐릭터로, 특수기 사용 시마다 속성이 바뀌는 새로운 전투 방식을 선보인다.


'아레나 모드'는 이용자 간 실력 대결에 초점을 맞춘 신규 콘텐츠다. 양 팀은 중복되지 않게 캐릭터를 선택해야 하며, 총 5라운드로 진행된다. 1~3라운드는 3대3 팀전으로, 4~5라운드는 1대1 개인전으로 치러진다.
특히 4, 5라운드에는 '태그 시스템'이 도입되어 경기 중 캐릭터를 교체하는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배틀로얄 모드와 달리 랭크 티어 시스템이 적용돼 이용자들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고 경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쇼요', '여울' 등 캐릭터들의 신규 수영복 코스튬과 한정 이모트, 이모지 등 꾸미기 아이템도 출시될 예정이다.
아수라장팀 관계자는 "이번 시즌1에 사활을 걸고 준비했다"며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아레나 모드를 통해 아수라장의 또 다른 액션 쾌감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사전예약과 복귀 이용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