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 리그 대표곡 'SuperSonic', 알투비트-엠스타에 다시 등장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밸로프

밸로프는 3인칭 슈팅 게임(TPS) ‘S4 리그’의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앞두고, 자사 리듬 게임 ‘알투비트’와 ‘클럽 엠스타’에서 기간 한정 음원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5일부터 진행되는 ‘S4 리그’ OBT는 팀 기반의 슈팅 플레이와 액션 중심의 TPS 게임으로, 국내외에서 서비스된 바 있으며 독일, 프랑스, 터키, 남미 등에서 TPS 장르 1위를 기록한 전력이 있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터키어 등 총 6개 언어를 지원하며, 게임 전반의 품질 개선이 함께 이뤄진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S4 리그’의 대표 트랙 ‘SuperSonic’과 ‘Dualrock’이 ‘알투비트’ 및 ‘클럽 엠스타’에 수록되며, 두 게임에 접속하여 기간 한정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SuperSonic’은 원작 팬들 사이에서 오랜 시간 기억된 트랙으로 알려져 있다.

밸로프는 ‘클럽 엠스타’에 콜라보 테마 이미지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음원 홍보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또한 ‘알투비트’에서는 ‘S4 리그 리턴즈’라는 타이틀 아래 관련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콜라보 음원은 한정 기간 동안 제공되며, 관련 일정 및 세부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