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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기술을 넘어 사회 공헌까지, '유니티 포 휴머니티'
"우리는 크리에이터가 많아질수록 더 나은 세상이 된다고 믿는다" 유니티가 게임 개발의 보편화에 이어 내건 슬로건이다. 게임 엔진 개발사로 출발한 유니티는 지난 2019년부터 '유니티 포 휴머니티' 프로그램을 발족하고 2020년 소셜 임팩트 부서를 창립, 사회 공헌을 위한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에 집중하던 유니티가 왜 사회 공헌이라는 분...
인터뷰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7-03
[인터뷰]
유니티 포 휴머니티 수상작은 왜 '게'를 선택했을까?
지난 20일 출시된 '크랩 갓'은 유저가 심연의 수호자가 되어 산호초에서 다음 게의 신으로 거듭날 게들을 지키는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게들과, 그들이 자라나 또다른 알을 부화시킬 깊은 바다까지 이주시키는 일련의 과정에서 산호초와 심해의 아름다움까지 다각도로 조명한 것이 특징이다. 얼핏 들으면 평범한 시뮬레이션 게임이지만, '크랩 갓'은 생태계 보전...
인터뷰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7-02
유니티와 크리에이터, 어떻게 사회적 공헌을 할 수 있을까
유니티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샌프란시스코 본사에서 유니티 이용자 및 커뮤니티를 위한 컨퍼런스이자 파티, '유나이트 2022'를 진행했다. 1일에는 유니티의 새로운 기술 및 로드맵 위주로 소개된 가운데, 2일에는 '유니티 포 휴머니티'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행사가 이어졌다. '유니티 포 휴머니티'는 크리에이터가 사회와 공동체, 나아가 전세계에 긍정적이고...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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