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아포칼립스 덱빌딩 '샴블즈', PC 버전 26일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국내 인디 개발팀 익스리스는 오는 26일, 신작 로그라이크 덱빌딩 '샴블즈'의 PC 버전을 스팀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샴블즈는 텍스트 어드벤처와 카드 덱빌딩, 로그라이크 장르를 결합한 게임이다. 세계 멸망 이후 500년이 지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벙커에서 지상으로 나온 탐험가로 탐험 도중 수많은 선택지를 만나게 된다. 탐험한 지역, 캐릭터 상태, 장비, 스탯까지 매 선택이 분기점이 되어 플레이 스타일부터 스토리까지 완전히 바뀔 수 있다. 이를 통해 흥미롭고 매력적인 다양한 스토리 라인과 엔딩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카드를 이용한 턴 기반으로 전투를 진행하며 자신의 행동력과 적의 행동을 고려한 전략적인 카드 사용이 핵심이다. 300장 이상의 카드와 200종 이상의 스킬 및 장비를 통해 매 탐험마다 각기 다른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이와 같이 특유의 매력적인 세계관과 분기에 따라 달라지는 이야기, 다양한 전략 등을 인정 받아 2023년 지스타 인디 게임 어워즈를 비롯해 BIC 페스티벌 대상, 구글 인디 게임 페스티벌 TOP10 등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지난 3월 27일 그라비티를 통해 모바일 버전을 먼저 글로벌로 선보였다.

'샴블즈: 종말의 후손들' PC 버전은 오는 26일 오후 4시 스팀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