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4년 차 '플레이투게더',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 등극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해긴




글로벌 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가 지난 18일과 19일 각각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플레이투게더'는 가상 세계에서 친구들과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2021년 4월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2억 1천만 건 이상 다운로드되며 인기를 얻었다. 서비스 4년 차인 현재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SNS 소통을 통해 일일 이용자 수(DAU) 150만 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해긴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괴물의 바다', '미니미 시스템', '다이노소어 파크', '안개 속 미스터리'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업데이트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국내 이용자 수 증가로 이어졌고, 7월 18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19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국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하는 데 기여한 것으로 분석된다.

해긴 관계자는 "서비스 4년 차에도 '플레이투게더'가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1위 달성은 큰 의미가 있다"며, "새로운 콘텐츠들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게임 1위 7/19(토) 기준 / 우)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 7/18(금) 기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