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수 8호: 더 게임' 사전 등록 50만 돌파, '아시로 미나' 선물 확정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아카츠키 게임즈



아카츠키 게임즈는 토호, 프로덕션 I.G.와 공동 제작하는 모바일·PC RPG '괴수 8호: 더 게임'의 글로벌 사전등록 신청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괴수 8호: 더 게임'은 마츠모토 나오야의 인기 만화 '괴수 8호'를 기반으로 개발 중이다. 원작 만화는 총 15권으로 일본 내 1,800만 부 이상 발행됐으며, 북미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은 주인공 히비노 카프카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원작 설정을 담는 한편, 오리지널 스토리도 추가하여 기존 팬과 신규 이용자 모두를 만족시킬 콘텐츠를 제공한다. 원작의 세계관과 액션을 충실히 구현하여 괴수에 맞서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아카츠키 게임즈는 사전등록 신청자 수에 따라 게임 시작 시 인기 캐릭터 및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50만 명 달성으로 '★4 [더 높은 곳으로] 아시로 미나'가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되며, 85만 명 돌파 시 '★4 [도검 전문가] 호시나 소우시로'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방위대 제1부대 대장 '나루미 겐'의 메인 일러스트와 캐릭터 PV(프로모션 비디오)도 공개됐다. 나루미 겐은 대장으로서 압도적인 실력을 갖춘 캐릭터로, 전용 무기와 날카로운 눈빛이 특징이다. 공개된 PV 영상은 나루미의 냉정하고 침착하면서도 강력한 전투력을 담아냈다.

'괴수 8호: 더 게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