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피아는 FURYU가 개발한 학원 RPG 'VARLET'의 플레이스테이션5 및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 선주문 판매를 8월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VARLET'은 불길한 도시전설이 퍼진 '코세이 학원'을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이계 '글리치'의 존재와 싸우게 된다. 주인공은 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SSS(생활상담실)'의 실장 대행을 맡아 방과 후 동료들과 교류할 수 있다. 게임 내 '트라이어드 파라미터'에 따라 6가지 성질이 변화하며, 대화 선택지가 추가되거나 패시브 스킬이 강화된다.
이번 선주문 판매는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한정판에는 게임 소프트웨어와 함께 80페이지 분량의 크리에이티브 아트북, 캐릭터 테마곡과 BGM이 수록된 스페셜 앨범 CD(2장 1세트), A5 사이즈의 특제 캔버스 보드, 오리지널 스티커, 그리고 주인공 의상 DLC가 포함된다. 이 모든 구성품은 오리지널 일러스트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VARLET'의 선주문 판매는 8월 13일부터 8월 2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된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8월 28일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