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X 데스 스트랜딩2 콜라보 깜짝 발표, 신규 디자인 공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개 |


▲ 데스 스트랜딩2 서울 투어 행사에 참석한 웨슬리 응 케이스티파이 CEO(왼쪽)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코지마 프로덕션의 신작 '데스 스트랜딩2'와 협업해 스마트폰 케이스 등 액세서리를 판매에 나선다.

이번 협업은 4일(금)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진행된 '데스 스트랜딩 월드 스트랜드 투어 2 서울(Death Stranding World Strand Tour 2 Seoul'에서 처음 발표됐다. 현장에는 케이스티파이의 CEO인 웨슬리 응(Wesley Ng)이 깜짝 게스트로 참여해, '데스 스트랜딩2'에서 영감을 받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캐리어 디자인을 선보였다.

웨슬리 응 CEO는 이번 협업에 대해 "코지마 히데오 감독은 '데스 스트랜딩'을 통해 단절된 세상을 연결하는 데 초점을 둔 훌륭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였다"며, "케이스티파이는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니라 많은 이들이 매일 사용하는 아이템을 통해 '세상에 내보이는 캔버스'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훌륭한 스토리텔러와의 협업은 언제나 즐거운 기회"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게임 내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해당 디자인은 시작일 뿐이며, 짧은 시간 안에 코지마 프로덕션에서 디자인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 외에도 더 많은 게임 요소를 형상화 한 제품을 매일 들고 다닐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앞으로도 많은 협업을 준비중이고, 더 많은 이야기를 선보이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공개된 협업 상품 디자인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여행용 캐리어다. 실제 판매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